블랙베리 마케팅 전략과 실패요인 분석,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STP 및 4P 전략 레포트 다운로드 안내

블랙베리 마케팅 전략과 실패요인 분석,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STP 및 4P 전략 레포트 다운로드 안내

블랙베리 Black~견해 레포트.hwp 파일정보

블랙베리 BlackBerry 마케팅전략분석과 실패요인분석및 블랙베리 재도약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과 나의견해 레포트.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3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0 Mb

블랙베리 Black~과 나의견해 레포트 자료설명

이 자료는 블랙베리(BlackBerry)의 마케팅 전략 분석, 실패 요인 분석, 그리고 블랙베리가 재도약하고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STP 및 4P 전략을 다루는 리포트입니다. 블랙베리는 과거에는 휴대전화 시장에서 강세를 보였지만, 현재는 시장 점유율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이 자료는 이러한 상황을 바탕으로 블랙베리의 과거 마케팅 전략과 실패 요인들을 분석하고, 더 나아가 새로운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및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전략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블랙베리가 다시 성장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블랙베리 마케팅 전~포트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블랙베리 Black~견해 레포트.hwp)

BlackBerry

실패요인과 마케팅전략

Ⅰ. 서론

1. 블랙베리 브랜드선정이유

스마트폰의 양대 산맥은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와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이다. 두 기업에서 만든 스마트폰이 전체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반면에, 과거 스마트폰 시대의 시초를 열었던 블랙베리는 요즘 주위에서 찾아볼 수 없고 소수의 사용자만 사용하고 있다. 혜성처럼 등장한 아이폰과 달리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까지 꾸준한 발전과 기업용 스마트폰으로 자리매김 한 블랙베리가 지금은 스마트폰 점유율, 주가총액 등 모든 부문에서 위기를 면치 못하고 있다.
한 때 미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50%의 점유율을 자랑하고 2008년 전성기 주가 총액이 800억 달러에 육박하며 백악관이 선택한 ‘오바마 대통령의 스마트폰’이라는 명성은 이미 추락하였다.
블랙베리는 블랙베리의 상징과도 같은 물리적 쿼티자판을 포기하면서까지 스마트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시도를 하고 있지만 그 성과가 호전되고 있지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