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안내
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파일정보
배스킨라빈스31.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84 Kb
[경영] 배스킨라빈~석과 향후전략 방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 전략 방안을 다룬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보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아이스크림 메뉴와 독특한 31가지 맛을 특징으로 하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분석을 통해 해당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향후 전략 방안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1. 제품 다양화 새로운 시즌마다 다양한 맛과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유지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 강화 SNS나 온라인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젊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3.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 친환경적이고 건강에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환경 문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는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배스킨라빈스의 마케~인트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1.회사 개요
„.기본 정신
….배스킨라빈스 역사
†.아이스크림 상식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ˆ.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브랜드 포지셔닝
Š.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Ԟ.마케팅 믹스 분석
ԟ.소비자 분석
Ԡ.향후 전략 및 계획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을 활용합니다.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속성을 중심으로 소비상황과 소비장소(매장,가정)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구체적이고 차별적인 편익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