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안내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안내

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파일정보

배스킨라빈스31.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84 Kb

[경영] 배스킨라빈~석과 향후전략 방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 전략 방안을 다룬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보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아이스크림 메뉴와 독특한 31가지 맛을 특징으로 하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분석을 통해 해당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향후 전략 방안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1. 제품 다양화 새로운 시즌마다 다양한 맛과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유지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 강화 SNS나 온라인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젊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3.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 친환경적이고 건강에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환경 문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는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배스킨라빈스의 마케~인트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1.회사 개요&#13&#132.기본 정신&#13&#133.배스킨라빈스 역사&#13&#134.아이스크림 상식&#13&#13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13&#13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13&#137.브랜드 포지셔닝&#13&#138.경쟁사 분석&#13&#139.자사 분석&#13&#1310.마케팅 믹스 분석&#13&#1311.소비자 분석&#13&#1312.향후 전략 및 계획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을 활용합니다. &#13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속성을 중심으로 소비상황과 소비장소(매장,가정)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구체적이고 차별적인 편익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13 &#13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