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의 마케팅 전략분석 다운로드 안내
배상면주가 느린마을~팅 전략분석.ppt 파일정보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6.0 Mb
배상면주가 느린마을~의 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느린마을막걸리의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자 하는 브랜드나 마케팅 전문가에게 유용한 자료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가 어떤 전략을 채택하고 있는지, 어떤 시장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토대로 유사한 업종이나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하고자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분석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배상면주가 느린마을~팅 전략분석.ppt)
1. 상황분석
Executive Summary
1.대상 : 느린마을 막걸리
-업계 1,2위인 국순당,장수막걸리 추월
2.타겟 : 30-40대
3.Marketing Plan : 인지도향상이 목표
광고,판촉,PR에 집중
1. 상황분석
★19세 이상 1인당 연간 소비량
막걸리 : 91.19병(750ml기준) – 10.3%
소주 : 68.26병(360ml기준) – 38.5%
맥주 : 105.83병(500ml기준) – 47.7%
기타 : 와인 보드카, 위스키
[출처] [탄생,탄산생막걸리]막걸리 시장 현황|작성자 탄산생막걸리
시장상황
1. 상황분석
당면문제
인지도 & 유통망 부족
SWOT
유통기한이 짧다
유통망이 좁다
양조장 수가 적다
인지도가 낮다
타사에 비해 높은 가격
비상장 회사
WEAKNESS
막걸리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막걸리 시장이 커지고 있다
프리미엄 막걸리에 대한 인지도가
Executive Summary
1.대상 : 느린마을 막걸리
-업계 1,2위인 국순당,장수막걸리 추월
2.타겟 : 30-40대
3.Marketing Plan : 인지도향상이 목표
광고,판촉,PR에 집중
1. 상황분석
★19세 이상 1인당 연간 소비량
막걸리 : 91.19병(750ml기준) – 10.3%
소주 : 68.26병(360ml기준) – 38.5%
맥주 : 105.83병(500ml기준) – 47.7%
기타 : 와인 보드카, 위스키
[출처] [탄생,탄산생막걸리]막걸리 시장 현황|작성자 탄산생막걸리
시장상황
1. 상황분석
당면문제
인지도 & 유통망 부족
SWOT
유통기한이 짧다
유통망이 좁다
양조장 수가 적다
인지도가 낮다
타사에 비해 높은 가격
비상장 회사
WEAKNESS
막걸리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막걸리 시장이 커지고 있다
프리미엄 막걸리에 대한 인지도가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