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마케팅 분석 및 전략 제시 보고서 (배달의민족1.hwp)

배달의민족 마케팅 분석 및 전략 제시 보고서 (배달의민족1.hwp)

배달의 민족1.hw~달의 민족1.hwp 파일정보

배달의 민족1.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기타)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24 Kb

배달의민족 SWOT~마케팅전략 방향제시 자료설명

이 자료는 배달의민족에 대한 SWOT 및 STP 분석, 그리고 마케팅 4P 전략 분석을 포함한 경쟁우위요소와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을 다루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배달의민족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타겟 시장과 위치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믹스 중 제품, 가격, 홍보, 유통에 초점을 맞춘 전략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의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현재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고, 경쟁 상대와의 차별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및 플랫폼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신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발전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마케팅 ~달의민족1.hwp) 자료의 목차

1. 배달의민족 소개

2.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요소 분석

3.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배달의민족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배달의민족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본문내용 (배달의 민족1.hw~달의 민족1.hwp)

1. 배달의민족 소개

2010년 법인주식회사 우아한형제들이 출시한 배달어플 서비스인 배달의민족은 이용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인근 배달업소 정보를 보여주는 스마트폰, TV용 어플리케이션이다.
배달의 민족은 모바일 결제로 전화주문 없이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진행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공 있으며 배민라이더스와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반찬 배달 서비스인 배민찬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