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 나는 행~행복 A+].hwp 파일정보
[방송통신 나는 행복한 소비자라는 제목으로 수필 형식으로 서술하고 본인이 경험한 소비자행복 A+].hwp
[방송통신 나는 행~ 소비자행복 A+] 자료설명
방송대 2024 2학기 마케팅특강 개설학과 경영 교과목명 마케팅특강 개설학년 4 과제유형 공통형 마케팅특강 오늘날 기업은 소비자만족을 넘어..
[방송통신 나는 행~ 소비자행복 A+]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방송통신 나는 행~행복 A+].hwp)
방송대
2024
2학기
마케팅특강
2024
2학기
마케팅특강
개설학과
경영
교과목명
마케팅특강
개설학년
4
과제유형
공통형
마케팅특강
오늘날 기업은 소비자만족을 넘어 소비자행복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마케팅활동을 펼치고자 한다. 이를 위한 시사점 도출을 위해, 본인의 최근 1년 이내의 행복한 소비 경험을 한 가지 회상하여, 1)“나는 행복한 소비자”라는 제목으로 수필 형식으로 서술하고, 2)아래에 제시한 교재 또는 참고도서의 내용을 적용하여 본인이 경험한 소비자행복의 원천과 유형을 분류해 보고, 3)해당 소비가 어떤 동기, 어떤 과정, 어떤 결과를 통해 본인에게 행복을 창출한 것인지에 관해 그 기저의 심리적 원리를 한 가지 이상의 이론을 적용하여 분석 및 설명한 후, 4)기업과 소비자에게 주는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최근에 마케팅은 그저 물건을 팔기 위해 쓰여있는 글과 사진이 아닌 어느 분야보다 창의적인 발상과 디자인, 홍보 방법 등이 한꺼번에 녹아있는 분야이다. 관심이 없는 소비자들에게 마케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