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나에게쓰는편지 다운로드 안내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나에게쓰는편지 다운로드 안내

나에게쓰는편지.hw~에게쓰는편지.hwp 파일정보

나에게쓰는편지.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공통교양)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4 Kb

[2015방통대중간~제물 나에게쓰는편지 자료설명

이 자료는 2015년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인 ‘나에게쓰는편지’를 작성하는 과제물입니다. 이 과제에서는 과거의 자신에게 도움이 필요했던 때에 보내는 편지를 쓰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편지를 작성할 때에는 과거의 자신에게 조언이나 격려, 당시 상황에서의 지혜 등을 담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성장과 극복 능력을 돌아보고, 미래에 대한 희망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방송통신대 중간과~편지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Ⅰ. 머리말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나에게 쓰는 편지]

Ⅱ. 본론 – 가을에 피는 국화꽃도 충분히 아름답다 –

Ⅲ. 맺음말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나에게 쓰는 편지]

본문내용 (나에게쓰는편지.hw~에게쓰는편지.hwp)

Ⅰ. 머리말

한 영화감독은 모든 사람의 인생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다는 말을 했다. 그리고 나는 그 말에 절대 공감한다. 나름대로 오랜 세월동안 삶을 살아오며 누구나 삶의 굴곡을 경험하고, 오르막과 내리막을 경험한다. 그리고 현재의 위치에 서서 지난 날을 되돌아보면 많은 생각을 하게 되고, 자신이 살아온 삶의 순간들이 참으로 드라마틱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나 역시 요즘 이 과제를 수행하기 위하여 내 인생을 되돌아보며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고, 또 많은 것을 극복해왔으며, 또 많은 순간의 위기가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더불어 그러한 순간을 모두 순탄히 흘려보내고 이 자리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하늘에 감사한 생각이 들었다.
각설하고, 내 스스로 생각하기에 내 인생에서 누군가의 도움이 가장 간절했던 시기는 바로 사춘기 고1시절의 나였던 것 같다. 누구에게나 질풍노도의 시기, 이유없는 반항의 시기가 찾아온다고 하지만 나의 그 시기는 그야말로 최악의 상황…[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