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갈등관리 방법 대한항공 승무원 폭행 사건 사례를 통해 배우는
대한항공 승무원 폭~관리 방법.pptx 파일정보

대한항공 승무원 폭~직한 갈등관리 방법 자료설명
바람직한 갈등관리 ~사례를 통해 배우는 자료의 목차
‘대한항공 승무원 폭행 사건’을 통해서 본
바람직한 갈등관리 방법
_SLIDE_2_
‘포스코 라면 상무’ 사건
갈등 관리 과정
– 대한항공 입장 변론
3. 갈등 관리 과정에서 개선해야 할 부분과 바람직한 갈등 관리 방향에 대한 제언
INDEX
_SLIDE_3_
1. ‘포스코 라면 상무’ 사건
_SLIDE_4_
_SLIDE_5_
(1) 첫 번째 식사시
-새 밥을 제공했지만, 새로 제공된 밥도 삭았다며 라면과 삼각김밥을 요구함
-라면이 너무 짜다며 불평을 하자 승무원은 불편을 사과드리고 라면을 다시 끓여옴
-라면의 익힘상태에 만족하지 못함→ 사무장은 다시 끓여서 제공했지만 덜 익은 면을 덜어내는 등 계속 불만을 토로함
(2)두 번째 식사시
-갤리(승무원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주방)로 들어오자마자 갖고 있던 책 모서리로 눈 두덩이를 때림
-왕상무는 승무원에게 “ 왜 나한테 라면안줘 …
본문내용 (대한항공 승무원 폭~관리 방법.pptx)
‘대한항공 승무원 폭행 사건’을 통해서 본
바람직한 갈등관리 방법
_SLIDE_2_
‘포스코 라면 상무’ 사건
갈등 관리 과정
– 대한항공 입장 변론
3. 갈등 관리 과정에서 개선해야 할 부분과 바람직한 갈등 관리 방향에 대한 제언
INDEX
_SLIDE_3_
1. ‘포스코 라면 상무’ 사건
_SLIDE_4_
_SLIDE_5_
(1) 첫 번째 식사시
-새 밥을 제공했지만, 새로 제공된 밥도 삭았다며 라면과 삼각김밥을 요구함
-라면이 너무 짜다며 불평을 하자 승무원은 불편을 사과드리고 라면을 다시 끓여옴
-라면의 익힘상태에 만족하지 못함→ 사무장은 다시 끓여서 제공했지만 덜 익은 면을 덜어내는 등 계속 불만을 토로함
(2)두 번째 식사시
-갤리(승무원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주방)로 들어오자마자 갖고 있던 책 모서리로 눈 두덩이를 때림
-왕상무는 승무원에게 “ 왜 나한테 라면안줘 나 무시해 “라고 하자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