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오레 B2C 전략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대응하기
소비자라이프 스타일~레의 B2C.ppt 파일정보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90 Kb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밀리오레의 B2C 자료설명
이 자료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 전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쇼핑 습관이 변화함에 따라 기업들은 이를 반영하여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을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밀리오레의 B2C 전략은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소비자 중심의 전략 수립과 실행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밀리오레 B2C 전~일 변화에 대응하기 자료의 목차
시장 구조 분석을 통한 Market
의류 시장을 최대 고객은 누구인가?
한국인의 의류 인식 변화 조사
쇼핑 행동 라이프 스타일
소비 심리 요인 분석
소비 심리 요인 분석(Target별)
재래 시장과의 경쟁력 비교 분석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밀리오레 마케팅 분석
다품종 소량 생산 및 유통의 사회적 기능 창출 ‘머리끝에서 발끝가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
밀리오레 소비자의 의식 및 행동 조사
미래 전략을 위한 환경조사
미래 전략
의류 시장을 최대 고객은 누구인가?
한국인의 의류 인식 변화 조사
쇼핑 행동 라이프 스타일
소비 심리 요인 분석
소비 심리 요인 분석(Target별)
재래 시장과의 경쟁력 비교 분석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밀리오레 마케팅 분석
다품종 소량 생산 및 유통의 사회적 기능 창출 ‘머리끝에서 발끝가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
밀리오레 소비자의 의식 및 행동 조사
미래 전략을 위한 환경조사
미래 전략
본문내용 (소비자라이프 스타일~레의 B2C.ppt)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 일반 적 유통 구조
생산자 – 총판 – 대리점 – 도매점 – 소매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이 발생 판매가의 60%가 유통비용으로써 소비자가 부담하게 됨)
– 할인점 양판점, 통신 판매의 경우
생산자 – 할인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 발생 그러나 중간 유통망의 축소로 약 30%의 비용이 감소됨
– 직접 판매의 경우
생산자(판매자) – 소비자(유통구조 창고, 운송, 매장운영, 인건비등의 현저한 비용 감소 소비자는 30%싸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생산자는 20%의 더 많은 이익의 효과를 얻을 수있다.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