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오레 B2C 전략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전망 및 전략
소비자라이프 스타일~레의 B2C.ppt 파일정보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90 Kb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밀리오레의 B2C 자료설명
이 자료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 전략을 다룬 프레젠테이션 자료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자료는 소비자들의 삶의 방식이 변화함에 따라 밀리오레가 어떻게 소비자와의 관계를 개선하고자 하는지, B2C 마케팅 전략에 어떤 변화를 주고 있는지를 다룬 것으로 보입니다. 밀리오레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방식과 이를 통해 어떻게 소비자들과의 연결을 강화하려는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밀리오레 B2C 전~따른 전망 및 전략 자료의 목차
시장 구조 분석을 통한 Market
의류 시장을 최대 고객은 누구인가?
한국인의 의류 인식 변화 조사
쇼핑 행동 라이프 스타일
소비 심리 요인 분석
소비 심리 요인 분석(Target별)
재래 시장과의 경쟁력 비교 분석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밀리오레 마케팅 분석
다품종 소량 생산 및 유통의 사회적 기능 창출 ‘머리끝에서 발끝가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
밀리오레 소비자의 의식 및 행동 조사
미래 전략을 위한 환경조사
미래 전략
의류 시장을 최대 고객은 누구인가?
한국인의 의류 인식 변화 조사
쇼핑 행동 라이프 스타일
소비 심리 요인 분석
소비 심리 요인 분석(Target별)
재래 시장과의 경쟁력 비교 분석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밀리오레 마케팅 분석
다품종 소량 생산 및 유통의 사회적 기능 창출 ‘머리끝에서 발끝가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
밀리오레 소비자의 의식 및 행동 조사
미래 전략을 위한 환경조사
미래 전략
본문내용 (소비자라이프 스타일~레의 B2C.ppt)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 일반 적 유통 구조
생산자 – 총판 – 대리점 – 도매점 – 소매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이 발생 판매가의 60%가 유통비용으로써 소비자가 부담하게 됨)
– 할인점 양판점, 통신 판매의 경우
생산자 – 할인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 발생 그러나 중간 유통망의 축소로 약 30%의 비용이 감소됨
– 직접 판매의 경우
생산자(판매자) – 소비자(유통구조 창고, 운송, 매장운영, 인건비등의 현저한 비용 감소 소비자는 30%싸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생산자는 20%의 더 많은 이익의 효과를 얻을 수있다.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