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데이 실패 사례 분석: SWOT, STP, 4P 전략의 허점과 교훈
시장과 소비자,마케~tp,4p.pptx 파일정보
시장과 소비자,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미투데이 소개,시장전략 분석,스타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9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4.0 Mb
시장과 소비자,마케~wot,stp,4p 자료설명
이 레포트는 미투데이 서비스의 시장 실패 사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소셜 미디어 시장과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하고, 미투데이의 시장 전략, 스타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과 함께 심층적으로 살펴봄으로써 실패 원인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영 관점에서의 시사점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미투데이 실패 사례~략의 허점과 교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시장과 소비자,마케~tp,4p.pptx)
_SLIDE_1_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
시장과 소비자
_SLIDE_2_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
시장과 소비자
_SLIDE_2_
INDEX
소개 및 현황
시장전략 분석
SWOT 분석
실패원인 분석
제언
1
2
3
4
5
_SLIDE_3_
1. 미투데이 소개
_SLIDE_4_
시장전략 분석
SWOT 분석
실패 원인
제언
소개 및 현황
_SLIDE_5_
미투데이 란
SWOT 분석
실패 원인
제언
소개 및 현황
2007년 서비스 시작. 2008년 NHN 인수
150자의 단문으로 생각 표현하는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상호 협의 하에 ‘미친’ 관계 형성
시장전략 분석
_SLIDE_6_
2. 시장전략 분석
_SLIDE_7_
Product
150자 이내의 짧은 메시지
미투데이(me2day)
웹 2.0 기반의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연동
Price
Place
무료로 제공
SWOT 분석
실패 원인
제언
소개 및 현황
4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