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전략과 이벤트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에 대한 사례 연구

문화콘텐츠 전략과 이벤트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에 대한 사례 연구

문화콘텐츠전략,영화~tp,4p.pptx 파일정보

문화콘텐츠전략,영화축제,게임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5.0 Mb

문화콘텐츠전략,영화~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문화 콘텐츠 전략, 영화 축제, 게임 축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기업, 서비스 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분석, 사례 연구,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문화 콘텐츠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과 마케팅 방법론을 학습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한 전략과 사례 연구도 포함되어 있어 비즈니스 관련 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문화콘텐츠 전략과 ~에 대한 사례 연구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문화콘텐츠전략,영화~tp,4p.pptx)

_SLIDE_1_
한류 페스티벌 기획안

영화
축제
K-pop
축제
게임
축제
BIG 3
_SLIDE_2_
왜 ‘BIG3 한류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되었는가
한국 시장의 작은 규모
게임, 가요, 영화 등 시장의 규모로 인한 수요 부족
수출 지향형 판매 전략 필요

문화로는 세계정복을 이루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일본
문화적 파급력이 상대적으로 클 것이라 예상
일본에 한류의 입지를 굳혀 중국, 동남아시아 등으로 파급효과 유도

한류의 지속화
한류열풍이 일시적인 붐으로 끝나지 않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인식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큰 이벤트 필요
‘이것이 한류다’라는 인식 각인
_SLIDE_3_
행사소개
장소 : 제주도( 제주시, 성산 일출봉, 중문단지)
축제종류 : 게임, 영화, 음악
제주시 지역: 게임 축제
성산 일출봉 지역: 한류 영화 축제
중문단지 지역: K-POP 축제
기간 : 10일(가을)
7월 이후 큰 축제가 없는 일본
장마, 태풍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