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속옷 브랜드 라펠라의 마케팅 전략과 분석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명품 속옷 브랜드 라펠라의 마케팅 전략과 분석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라펠라,라펠라마케팅~명품속옷분석.ppt 파일정보

라펠라,라펠라마케팅전략,라펠라분석,명품속옷브랜드,명품속옷마케팅,명품속옷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5.0 Mb

라펠라,라펠라마케팅~마케팅,명품속옷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명품 속옷 브랜드인 라펠라와 관련된 마케팅 전략 및 분석에 대한 PPT 자료로 보입니다. 라펠라는 명품 속옷 시장에서 어떤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명품 속옷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분석한 자료로 추정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명품 속옷 브랜드가 어떻게 시장을 파악하고 소비자들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명품 속옷 브랜드 ~이션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LAPERLA
LAPERLA

라 뻬를라 (La perla)는 명품 속옷 브렌드로
LA PERLA, LA PERLA BLACK LABEL, LA PERLA LAMOUR ,LA PERLA STUDIO 등의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MALIZIA, MARVEL,등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속옷 이외에도 일반 의류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 LAPERLA 의 여러 라인들
LAPERLA
조사시기: 2009년 11월 25일 ~ 12월 1일
조사방법: Homepage
Retail Locator (매장정보)
최대 매장 보유
유럽 14국 37개
이탈리아 -13개 매장 보유
LAPERLA

Aisa China 3개
Japan 1개 등
총 7국 9개 매장

Middle East saudi arabia 1개
등 총 4…

본문내용 (라펠라,라펠라마케팅~명품속옷분석.ppt)

LAPERLA
LAPERLA

라 뻬를라 (La perla)는 명품 속옷 브렌드로
LA PERLA, LA PERLA BLACK LABEL, LA PERLA LAMOUR ,LA PERLA STUDIO 등의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MALIZIA, MARVEL,등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속옷 이외에도 일반 의류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 LAPERLA 의 여러 라인들
LAPERLA
조사시기: 2009년 11월 25일 ~ 12월 1일
조사방법: Homepage
Retail Locator (매장정보)
최대 매장 보유
유럽 14국 37개
이탈리아 -13개 매장 보유
LAPERLA

Aisa China 3개
Japan 1개 등
총 7국 9개 매장

Middle East saudi arabia 1개
등 총 4국 5개매장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