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의 전략적 분석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PPT 다운로드 안내

멜론의 전략적 분석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PPT 다운로드 안내

멜론의 장점과 단점~tp,4p.pptx 파일정보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9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멜론의 장점과 단점~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멜론의 장단점, 강점/약점, 기회/위협, 시장세분화, 표적소비자, 포지셔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요소들을 다루는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보입니다. 해당 자료를 통해 멜론의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과 이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토대로 멜론의 성공 요인 및 발전 가능성을 파악하여 효과적인 경영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멜론의 전략적 분석~PT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멜론의 장점과 단점~tp,4p.pptx)

_SLIDE_1_

뮤직 인터페이스

_SLIDE_2_
목차
기업소개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장점과 단점
SWOT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상황
STP분석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4P분석
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
경쟁사 동향
엠넷 │ 벅스
결론

_SLIDE_3_
1. 기업소개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장점과 단점
멜론의 오프라인 마케팅
_SLIDE_4_
1. 기업소개

멜론 = Melody On
SKT에서 2004년 시작한 통합 온라인 통합 음악 서비스
디지털 음악 시장 내 브랜드 파워 1위, 시장점유율 1위
총 자산 1313억/ 연 순익 98억원
로엔 소유의 음원유통 회사
국내 최대 음원가입자와 음원 보유
멜론이란
음악이 필요한 순간,
“No.1 Music Platform Melon”
_SLIDE_5_
기업 연혁
1. 기업소개
[ 2004 ] 2004.11.1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