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7세) 관찰일지 및 2학기 발달평가 다운로드 안내
관찰일지1[175]~1[175].hwp 파일정보
관찰일지1[175].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9 Kb
만5세 (7세) 관~및 2학기 발달평가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5세(7세) 아이의 관찰일지와 2학기 발달평가 결과를 담은 것입니다. 관찰일지를 통해 아이의 일상 생활, 행동, 성격 등을 기록하고 발달평가를 통해 아이의 발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를 통해 아이의 성장과 발달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교사들은 이 자료를 통해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만5세 (7세) 관~평가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2학기 발달평가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2학기 발달평가
본문내용 (관찰일지1[175]~1[175].hwp)
일상생활
정리음악이 들리자 “정리 시간이다.”라고 말한다. OO가 가지고 놀던 블록을 다 정리한 OO는 옆에서 정리하던 친구에게 “내가 도와줄까?” 라고 묻는다. 친구가 “응 도와줘.” 라고 말하자 “그래.” 라고 말한 OO는 친구의 자석 블록을 바구니에 넣기 시작한다.
놀이활동
루카를 가져온 OO는 발명왕 레이 책을 가지고 앉는다. 루카가 “책을 읽으려면 책 표지를 보여주세요.”라고 말하자 웃으며 “여기!”라고 말하고 발명왕 레이 책을 루카 앞에 둔다. 루카가 책을 읽어주기 시작하자 같이 따라서 읽는다.
놀이활동
곤충 모형을 돋보기로 관찰하고 채집망으로 곤충을 채집하여 곤충채집통에 넣어 본자. 곤충을 날개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분류하여 채집통에 넣어 보기도 한다.
일상생활
OO가 친구와 손을 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손을 씻는 법을 스티커로 붙이며 알아보는 활동을 하고 있었다. OO가 “제일 먼저 손에 물을 묻혀야지.” 라며 번호1번 스티커를 떼어냈다. 그리고는 “그 다음은 비누칠을 해
정리음악이 들리자 “정리 시간이다.”라고 말한다. OO가 가지고 놀던 블록을 다 정리한 OO는 옆에서 정리하던 친구에게 “내가 도와줄까?” 라고 묻는다. 친구가 “응 도와줘.” 라고 말하자 “그래.” 라고 말한 OO는 친구의 자석 블록을 바구니에 넣기 시작한다.
놀이활동
루카를 가져온 OO는 발명왕 레이 책을 가지고 앉는다. 루카가 “책을 읽으려면 책 표지를 보여주세요.”라고 말하자 웃으며 “여기!”라고 말하고 발명왕 레이 책을 루카 앞에 둔다. 루카가 책을 읽어주기 시작하자 같이 따라서 읽는다.
놀이활동
곤충 모형을 돋보기로 관찰하고 채집망으로 곤충을 채집하여 곤충채집통에 넣어 본자. 곤충을 날개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분류하여 채집통에 넣어 보기도 한다.
일상생활
OO가 친구와 손을 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손을 씻는 법을 스티커로 붙이며 알아보는 활동을 하고 있었다. OO가 “제일 먼저 손에 물을 묻혀야지.” 라며 번호1번 스티커를 떼어냈다. 그리고는 “그 다음은 비누칠을 해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