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6개 영역 평가 관찰일지 무료 다운로드! (20명, 40페이지)

만5세 6개 영역 평가 관찰일지 무료 다운로드! (20명, 40페이지)

만5세 관찰일지[3~찰일지[3].hwp 파일정보

만5세 관찰일지[3].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40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40 Kb

24년 만5세 관찰~20명 40Page 자료설명

이 실습일지는 만 5세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6개 영역(언어, 사회, 수과학, 예술, 건강, 창의)에 걸쳐 24시간 동안 관찰한 결과를 기록하고 평가한 자료입니다. 40페이지 분량의 hwp 파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습생 또는 교사의 교육 현장 실습 또는 평가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만5세 6개 영역 ~명, 40페이지)
자료의 목차

24년 만5세 관찰일지 –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및 평가 20명 40Page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평가 및 해석

본문내용 (만5세 관찰일지[3~찰일지[3].hwp)

반명
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2022년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
OO가 화장실에 가서 비누를 눌러서 비누를 짠다. 손을 비비며 구석구석 비누칠을 한다. 손바닥으로 물버튼을 눌러 본다. 흐르는 물에 비누를 씻어 본다. 핸드타올을 직접 당겨서 물기를 닦아 보고, 핸드타올을 휴지통에 버린다
신체운동
또래 친구들과 작은 블록을 가지고 자신의 동네를 만드는 것을 해본다. OO는 작은 블록을 차곡차곡 쌓아 올려 계단을 만들어본다. 그 뒤 “이건 우리집 계단이야” 라고 친구들에게 말한다. 또래 친구들이 그 모습을 보며 “나는 그럼 집을 만들어볼게” 라고 대답한다
의사소통
교사가 동화 속 충치를 가리키며 “여기 나쁜 세균들이 있네.”라고 말하자 OO는 “왜 세균들이 있어?”라고 말한다. 교사가 “세균들이 왜 생겼을까?”라고 말하자 OO는 “치카치카를 안 해서, OO는 치카치카 잘해”라고 말한다. 교사가 “맞아 OO는 치카치카 잘하지”라고 말하자 OO는 ”치카치카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