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관찰일지1[187].hwp)
관찰일지1[187]~1[187].hwp 파일정보
관찰일지1[187].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6 Kb
만4세 2학기 관찰~6개영역 관찰기록) 자료설명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영역으로 관찰하고 평가하였고 아주 자세합니다.
만4세 2학기 관찰~[187].hwp) 자료의 목차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2학기 종합평가
본문내용 (관찰일지1[187]~1[187].hwp)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 ~ 2월 28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점심식사 시 밥과 반찬을 모두 먹는다. 국만 남아있을 때 교사가 국도 떠서 먹어보자고 제안하였고 숟가락으로 국물과 건더기를 떠서 입에 넣는다. 잠시후 헛구역질을 하며 얼굴을 찌푸리며 삼키는 모습을 보인다.
신체운동
OO는 발판을 매트에 나열한 뒤 하나씩 밟으며 걸어간다. OO가 반대로 걸어오자 OO는 앞쪽을 가리키며 “이쪽으로 가야지”라고 말한다.OO가 앞으로 이동하자 OO는 점프를 하며 발판을 2개씩 건넌다. 교사가“이번에는 발판을 멀리 놔 볼까요?”라고 말하자 OO는 매트에 있는 발판을 들고 이동한다. 발판의 사이가 멀어지자 OO는“점프해서 건너야겠다”라고 말한다.교사가 “한번 건너볼까요?”라고 말하자 OO는 무릎을 굽혔다 피며 점프한 뒤 발판을 건넌다.
의사소통
자리에 색종이가 있어서 OO에게 물어보자 이거 누구꺼야? OO야 너 거야? 하고 물어보고, 친구가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 ~ 2월 28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점심식사 시 밥과 반찬을 모두 먹는다. 국만 남아있을 때 교사가 국도 떠서 먹어보자고 제안하였고 숟가락으로 국물과 건더기를 떠서 입에 넣는다. 잠시후 헛구역질을 하며 얼굴을 찌푸리며 삼키는 모습을 보인다.
신체운동
OO는 발판을 매트에 나열한 뒤 하나씩 밟으며 걸어간다. OO가 반대로 걸어오자 OO는 앞쪽을 가리키며 “이쪽으로 가야지”라고 말한다.OO가 앞으로 이동하자 OO는 점프를 하며 발판을 2개씩 건넌다. 교사가“이번에는 발판을 멀리 놔 볼까요?”라고 말하자 OO는 매트에 있는 발판을 들고 이동한다. 발판의 사이가 멀어지자 OO는“점프해서 건너야겠다”라고 말한다.교사가 “한번 건너볼까요?”라고 말하자 OO는 무릎을 굽혔다 피며 점프한 뒤 발판을 건넌다.
의사소통
자리에 색종이가 있어서 OO에게 물어보자 이거 누구꺼야? OO야 너 거야? 하고 물어보고, 친구가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