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70].hwp 파일정보
관찰일지[70].hwp
만3세,만4세,만5~달평가 144페이지 자료설명
만3세,만4세,만5세 혼합반 6개영역 2학기 관찰일지 및 2학기 발달평가 144페이지 분량입니다.
하루하루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놓치지 않고 기록한 생생한 관찰 내용을 바탕으로, 영아기의 특성과 연령별 발달 수준을 세심하게 반영하였습니다.
평가인증, 부모상담, 누가 봐도 신뢰 가는 기록이 필요한 상황에 적합한 관찰일지라 생각합니다.
만3세,만4세,만5~달평가 144페이지 자료의 목차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2학기 총평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2학기 총평
본문내용 (관찰일지[70].hwp)
기본생활습관
OO가 식사시간 좋아하는 반찬이랑 밥이랑 비벼먹는 것을 좋아하여 교사에게 “선생님 비벼주세요” 라고 말하며 식사시간을 즐거워한다.
신체운동
하드보드지로 만든 하키채를 앞뒤로 움직이며 “이렇게 움직여서 블록을 미는거에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맞아요. OO가 골대에 블록을 골인시켜 줄래요?”라고 말하자 OO는 하키채로 블록을 밀며 앞으로 이동한다. 블록이 옆으로 굴러가자 OO는 “왜 안 되지?”라고 말한다. 교사가 “OO야 하키채를 양손으로 잡고 힘을 줘 볼까요?”라고 말하자 OO는 하키채를 양손으로 잡은 뒤 블록을 민다. 교사가 “허리를 숙이며 블록을 더 쉽게 밀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OO는 허리를 숙인 뒤 하키채로 블록을 밀며 앞으로 이동한다.
의사소통
OO가 자유 놀이 활동 중 점토 놀이를 하면서 “선생님, 이거 봐 내가 만들었어~”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관심을 가지고 OO가 만든 모양을 칭찬해 주자 좋아하며 다른 색깔의 점토를 달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OO에게
OO가 식사시간 좋아하는 반찬이랑 밥이랑 비벼먹는 것을 좋아하여 교사에게 “선생님 비벼주세요” 라고 말하며 식사시간을 즐거워한다.
신체운동
하드보드지로 만든 하키채를 앞뒤로 움직이며 “이렇게 움직여서 블록을 미는거에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맞아요. OO가 골대에 블록을 골인시켜 줄래요?”라고 말하자 OO는 하키채로 블록을 밀며 앞으로 이동한다. 블록이 옆으로 굴러가자 OO는 “왜 안 되지?”라고 말한다. 교사가 “OO야 하키채를 양손으로 잡고 힘을 줘 볼까요?”라고 말하자 OO는 하키채를 양손으로 잡은 뒤 블록을 민다. 교사가 “허리를 숙이며 블록을 더 쉽게 밀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OO는 허리를 숙인 뒤 하키채로 블록을 밀며 앞으로 이동한다.
의사소통
OO가 자유 놀이 활동 중 점토 놀이를 하면서 “선생님, 이거 봐 내가 만들었어~”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관심을 가지고 OO가 만든 모양을 칭찬해 주자 좋아하며 다른 색깔의 점토를 달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OO에게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