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어린이집 6개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185Page (만2세관찰기록[2].hwp)
만2세관찰기록[2]~찰기록[2].hwp 파일정보
만2세관찰기록[2].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85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554 Kb
만2세 어린이집 6~평가 185Page 자료설명
만2세 어린이집 6개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입니다.
표준보육과정에 의거하여 185Page 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만2세 어린이집 6~기록[2].hwp) 자료의 목차
만2세 어린이집 6개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185Page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종합발달평가
본문내용 (만2세관찰기록[2]~찰기록[2].hwp)
기본생활
점심을 먹다가 일어난 OO는 바지를 움켜잡고 교사를 바라보며 “선생님 쉬"라며 이야기한다. 교사는 OO와 함께 화장실로 간다. 쉬를 다한 OO는 “선생님 다했어요"라고 이야기를 하고 팬티와 바지를 올린다.
신체운동
OO가 발판을 꺼내서 매트에 펼쳐본다. 발판을 따라 걸으며 ‘이거는 파란색, 노란색, 주황색’이라고 말한다. OO가 발판의 간격을 더 좁게 붙여서 발판을 따라 걸으며 놀이한다.
의사소통
개구리 모형 장난감 입에 무당벌레를 넣고 교사에게 다가와 “선생님, 이거 봐요. 개구리가 먹었어요” 하고 보여준다. “우와~ 개구리가 무당벌레를 잡아먹었어? 불쌍한 무당벌레” 라고 호응해주자 OO는 “뱀도 먹을 거예요. 이 개구리는 다 먹어요”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OO는 블록놀이를 하고 있는 OO에게 다가가서 ‘OO야 나도 같이 해도 돼?’라고 물어본다. OO가 ‘같이하자’ 라고 이야기를 하자 OO는 ‘응 이렇게 할까?’ 라고 이야기를 하며 블록을 높게 쌓아 본다. 높게 쌓아 올린 블록
점심을 먹다가 일어난 OO는 바지를 움켜잡고 교사를 바라보며 “선생님 쉬"라며 이야기한다. 교사는 OO와 함께 화장실로 간다. 쉬를 다한 OO는 “선생님 다했어요"라고 이야기를 하고 팬티와 바지를 올린다.
신체운동
OO가 발판을 꺼내서 매트에 펼쳐본다. 발판을 따라 걸으며 ‘이거는 파란색, 노란색, 주황색’이라고 말한다. OO가 발판의 간격을 더 좁게 붙여서 발판을 따라 걸으며 놀이한다.
의사소통
개구리 모형 장난감 입에 무당벌레를 넣고 교사에게 다가와 “선생님, 이거 봐요. 개구리가 먹었어요” 하고 보여준다. “우와~ 개구리가 무당벌레를 잡아먹었어? 불쌍한 무당벌레” 라고 호응해주자 OO는 “뱀도 먹을 거예요. 이 개구리는 다 먹어요”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OO는 블록놀이를 하고 있는 OO에게 다가가서 ‘OO야 나도 같이 해도 돼?’라고 물어본다. OO가 ‘같이하자’ 라고 이야기를 하자 OO는 ‘응 이렇게 할까?’ 라고 이야기를 하며 블록을 높게 쌓아 본다. 높게 쌓아 올린 블록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