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2학기 놀이, 일상 관찰일지 및 영역별 발달평가 참고 자료 – 14명 (2학기 만0세[2].hwp)

만0세 2학기 놀이, 일상 관찰일지 및 영역별 발달평가 참고 자료 – 14명 (2학기 만0세[2].hwp)

2학기 만0세[2]~만0세[2].hwp 파일정보

2학기 만0세[2].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1 Kb

만0세 2학기 놀이~별 발달평가 14명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0세 아이들의 2학기 놀이, 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를 포함한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만 0세 유아들의 학습과 발달 상황을 ganzheitlich하게 이해하고, 개별 아동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자료를 활용하여 유아들의 다양한 능력과 특성을 파악하고 적절한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0세 2학기 놀이~0세[2].hwp) 자료의 목차

(1) 영아 1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2) 영아 2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3) 영아 3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4) 영아 4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5) 영아 5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6) 영아 6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7) 영아7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8) 영아 8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9) 영아 9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10) 영아 10
– 관찰내

본문내용 (2학기 만0세[2]~만0세[2].hwp)

OO는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려고 계단을 올라간다. 손잡이를 한손만 잡고 올라가서 “OO야 양손잡고 올라가야 안 위험해.” 라고 말하자 양손을 잡고 올라간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때 머리먼저 내려오려고 하여 “OO야 앉아서 타볼까? 머리먼저 내려오면 얼굴다칠수 있어.”라고 말하자 앉아서 타고 내려온다.
벽면에 계시된 친구의 사진을 보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다른 친구도 물어보니 어디에 있는지 손으로 가리키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만0세 2학기 놀이, 일상 관찰일지 및 영역별 발달평가 참고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만0세 2학기 놀이, 일상 관찰일지 및 영역별 발달평가 참고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2학기 만0세[2]~만0세[2].hwp 파일정보

2학기 만0세[2].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1 Kb

만0세 2학기 놀이~별 발달평가 14명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0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2학기 동안의 놀이, 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를 기록한 문서입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면 만0세 아이들의 발달 상황과 특성을 파악하고, 더 나은 교육 및 돌봄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0세 2학기 놀이~료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1) 영아 1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2) 영아 2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3) 영아 3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4) 영아 4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5) 영아 5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6) 영아 6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7) 영아7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8) 영아 8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9) 영아 9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10) 영아 10
– 관찰내

본문내용 (2학기 만0세[2]~만0세[2].hwp)

OO는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려고 계단을 올라간다. 손잡이를 한손만 잡고 올라가서 “OO야 양손잡고 올라가야 안 위험해.” 라고 말하자 양손을 잡고 올라간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때 머리먼저 내려오려고 하여 “OO야 앉아서 타볼까? 머리먼저 내려오면 얼굴다칠수 있어.”라고 말하자 앉아서 타고 내려온다.
벽면에 계시된 친구의 사진을 보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다른 친구도 물어보니 어디에 있는지 손으로 가리키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