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2학기 놀이,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 자료 다운로드

만0세 2학기 놀이,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 자료 다운로드

2학기 만0세[2]~만0세[2].hwp 파일정보

2학기 만0세[2].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1 Kb

만0세 2학기 놀이~별 발달평가 14명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0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2학기 놀이, 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관찰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되며, 아이들의 놀이와 일상 활동을 통해 발달 영역별로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자료를 활용하여 아이들의 발달 수준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개별적인 지도 및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0세 2학기 놀이~평가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1) 영아 1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2) 영아 2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3) 영아 3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4) 영아 4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5) 영아 5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6) 영아 6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7) 영아7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8) 영아 8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9) 영아 9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10) 영아 10
– 관찰내

본문내용 (2학기 만0세[2]~만0세[2].hwp)

OO는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려고 계단을 올라간다. 손잡이를 한손만 잡고 올라가서 “OO야 양손잡고 올라가야 안 위험해.” 라고 말하자 양손을 잡고 올라간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때 머리먼저 내려오려고 하여 “OO야 앉아서 타볼까? 머리먼저 내려오면 얼굴다칠수 있어.”라고 말하자 앉아서 타고 내려온다.
벽면에 계시된 친구의 사진을 보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다른 친구도 물어보니 어디에 있는지 손으로 가리키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만0세 2학기 놀이,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 자료 참고하여 다운로드 받기

만0세 2학기 놀이,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 자료 참고하여 다운로드 받기

2학기 만0세[2]~만0세[2].hwp 파일정보

2학기 만0세[2].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1 Kb

만0세 2학기 놀이~별 발달평가 14명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0세 아이들의 2학기 놀이, 일상 관찰일지와 영역별 발달평가를 담은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면 만0세 유아들의 발달과 성장을 ganzoo한 데이터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적절한 교육 및 행동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자료를 통해 유아교육에 있어서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만0세 2학기 놀이~하여 다운로드 받기 자료의 목차

(1) 영아 1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2) 영아 2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3) 영아 3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4) 영아 4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5) 영아 5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6) 영아 6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7) 영아7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8) 영아 8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9) 영아 9
– 관찰내용 (일상생활,놀이활동)
– 해석 및 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10) 영아 10
– 관찰내

본문내용 (2학기 만0세[2]~만0세[2].hwp)

OO는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려고 계단을 올라간다. 손잡이를 한손만 잡고 올라가서 “OO야 양손잡고 올라가야 안 위험해.” 라고 말하자 양손을 잡고 올라간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때 머리먼저 내려오려고 하여 “OO야 앉아서 타볼까? 머리먼저 내려오면 얼굴다칠수 있어.”라고 말하자 앉아서 타고 내려온다.
벽면에 계시된 친구의 사진을 보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다른 친구도 물어보니 어디에 있는지 손으로 가리키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웃는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