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만1세, 만2세 혼합반 6개 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다운로드 안내

만0세, 만1세, 만2세 혼합반 6개 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다운로드 안내

관찰일지[63].hwp 파일정보

관찰일지[63].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80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08 Kb

만0세,만1세,만2~예술경험,자연탐구)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0세, 만1세, 만2세 혼합반 아동들을 대상으로 6개 영역(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에 대한 평가를 위해 작성된 관찰일지입니다. 이 관찰일지는 아동들의 발달과 학습 상황을 객관적으로 기록하여 그들의 성장과 발달을 효과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자료는 교사나 보육교사들이 아동들을 관찰하고 평가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만0세, 만1세, ~일지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관찰일지[63].hwp)

만0세,만1세,만2세 혼합반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80Page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기본생활
숟가락으로 깍두기만 떠서 먹는다. “밥도 먹어보자”라고 이야기하고 밥과 깍두기를 숟가락으로 떠주자 “이건 아니야” 라고 말하며 입을 가리고 엎드린다. “골고루 먹어야 쑥쑥 자라서 형아가 되지” 라고 이야기하자 “아니야. 싫어”라고 말하며 계속 엎드려있다. 교사가 안아서 무릎에 앉힌 후 국물을 주자 받아먹는다. 밥과 반찬을 떠서 주자 꼭꼭 씹어 삼킨다.
신체운동
색깔 구슬에 관심을 보여 교사가 “구슬을 살펴볼까? 여기 구멍이 있네~ 구멍에 끈을 끼워볼까?” 라고 말하자 바구니에 들어있던 구슬을 꺼내 줄에 끼운다. 색깔 구슬을 여러 개 끼우더니 “목걸이 같다”라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구슬을 여러개 끼우니까 정말 목걸이가 되었네~”라고 말한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만0세, 만1세, 만2세 혼합반 6개 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다운로드 안내

만0세, 만1세, 만2세 혼합반 6개 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다운로드 안내

관찰일지[63].hwp 파일정보

관찰일지[63].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80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08 Kb

만0세,만1세,만2~예술경험,자연탐구)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0세부터 만2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6개 영역 평가를 위한 관찰일지입니다. 이 평가는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등 다양한 영역에 대한 아이들의 발달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관찰일지는 각 영역별로 아이들의 특징과 발달 정도를 기록하여 보다 체계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면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관찰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추천드립니다.

만0세, 만1세, ~일지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관찰일지[63].hwp)

만0세,만1세,만2세 혼합반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80Page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기본생활
숟가락으로 깍두기만 떠서 먹는다. “밥도 먹어보자”라고 이야기하고 밥과 깍두기를 숟가락으로 떠주자 “이건 아니야” 라고 말하며 입을 가리고 엎드린다. “골고루 먹어야 쑥쑥 자라서 형아가 되지” 라고 이야기하자 “아니야. 싫어”라고 말하며 계속 엎드려있다. 교사가 안아서 무릎에 앉힌 후 국물을 주자 받아먹는다. 밥과 반찬을 떠서 주자 꼭꼭 씹어 삼킨다.
신체운동
색깔 구슬에 관심을 보여 교사가 “구슬을 살펴볼까? 여기 구멍이 있네~ 구멍에 끈을 끼워볼까?” 라고 말하자 바구니에 들어있던 구슬을 꺼내 줄에 끼운다. 색깔 구슬을 여러 개 끼우더니 “목걸이 같다”라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구슬을 여러개 끼우니까 정말 목걸이가 되었네~”라고 말한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