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1년 3월-다음해 2월 관찰일지 및 1,2학기 발달평가 자료 다운로드
1년만5세[4].hwp 파일정보
1년만5세[4].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93 Kb
만5세 (7세) 1~1,2학기 발달평가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5세(7세) 아동의 1년 3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의 관찰일지 및 1,2학기 발달평가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해당 아동의 발달과 성장에 대한 연구나 평가를 위해 작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자료는 아동의 학습과 발달에 대한 평가 및 개인화된 교육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동의 성장과 발달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평가하는 것은 그들의 개인적인 발전을 이해하고 지원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만 5세 1년 3월~평가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만5세 (7세) 1년 3월-다음해 2월 관찰일지 / 1,2학기 발달평가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1학기 발달평가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본문내용 (1년만5세[4].hwp)
일상생활
친구가 OO에게 블록을 양보해주자 “고마워” 인사 한 후 블록으로 놀이를 한다. 쌓기 영역에서 놀이를 끝낸 후, 미술영역으로 가서 ‘장난감을 양보해주어서 고마워’ 라고 편지를 쓴 후, 블록을 양보해줬던 친구에게 다가가 편지를 건네준다.
놀이활동
OO는 어제부터 기다려온 딸기 데이 행사에 즐겁게 참여했다. OO는 딸기를 어떻게 요리활동을 할지 제일 궁금해하며 교사에게 많은 질문을 했다. OO에게 오늘 할 활동들에 대해 말해주니 OO는 “이거 다 만들어서 집에 가져가요?” 라고 말했다. 집에 가져가고 싶다고 말하며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준 OO는 딸기 꼭지를 조심스럽게 따보았다. 손이 다칠까 조심하던 OO는 천천히 소근육을 사용하고 빵칼을 이용해 딸기를 잘라보았다. 천천히 다치지 않고 딸기를 잘라본 OO는 재미있다고 말하며 칼질에 흥미를 보였으며, 잠시 뒤 딸기청을 만들기 위해 딸기를 잘게 잘라야할 때 집중해서 딸기를 잘게 잘라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놀이활동
OO와 함께
친구가 OO에게 블록을 양보해주자 “고마워” 인사 한 후 블록으로 놀이를 한다. 쌓기 영역에서 놀이를 끝낸 후, 미술영역으로 가서 ‘장난감을 양보해주어서 고마워’ 라고 편지를 쓴 후, 블록을 양보해줬던 친구에게 다가가 편지를 건네준다.
놀이활동
OO는 어제부터 기다려온 딸기 데이 행사에 즐겁게 참여했다. OO는 딸기를 어떻게 요리활동을 할지 제일 궁금해하며 교사에게 많은 질문을 했다. OO에게 오늘 할 활동들에 대해 말해주니 OO는 “이거 다 만들어서 집에 가져가요?” 라고 말했다. 집에 가져가고 싶다고 말하며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준 OO는 딸기 꼭지를 조심스럽게 따보았다. 손이 다칠까 조심하던 OO는 천천히 소근육을 사용하고 빵칼을 이용해 딸기를 잘라보았다. 천천히 다치지 않고 딸기를 잘라본 OO는 재미있다고 말하며 칼질에 흥미를 보였으며, 잠시 뒤 딸기청을 만들기 위해 딸기를 잘게 잘라야할 때 집중해서 딸기를 잘게 잘라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놀이활동
OO와 함께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