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변화하는 ~ 개선 전략.hwp 파일정보
[마케팅]변화하는 외식 산업에서의 CJ푸드빌의 개선 전략.hwp
[마케팅] 변화하는~푸드빌의 개선 전략 자료설명
서론 – CJ 푸드빌 회사 소개ƒ) 빕스„) 스카이락…) 델쿠치나†) 시젠‡) 스위트리ˆ) 한쿡‰) 에프터 더 레인

본론 – 외식 산업의 현황ƒ) 외식 시장 규모„) 라이프 싸이클상 위치…) 라이프 싸이클상 단계적 특징†)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현황과 CJ 푸드빌의 위치
- 소비자 행동(CB)변화 분석ƒ) 주 5일 근무의 확대„)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 웰빙(Well-Being)열풍의 정기화 조짐†)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가격경쟁 심화
- 빕스와 아웃백의 비교, 경쟁 우위 전략
- S.T.P
- 4P 전략

결론 – 향후 전망
 FileSize : 500K
[마케팅] 변화하는~푸드빌의 개선 전략 자료의 목차
서론 – CJ 푸드빌 회사 소개ƒ) 빕스„) 스카이락…) 델쿠치나†) 시젠‡) 스위트리ˆ) 한쿡‰) 에프터 더 레인

본론 – 외식 산업의 현황ƒ) 외식 시장 규모„) 라이프 싸이클상 위치…) 라이프 싸이클상 단계적 특징†)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현황과 CJ 푸드빌의 위치
- 소비자 행동(CB)변화 분석ƒ) 주 5일 근무의 확대„)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 웰빙(Well-Being)열풍의 정기화 조짐†)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가격경쟁 심화
- 빕스와 아웃백의 비교, 경쟁 우위 전략
- S.T.P
- 4P 전략

결론 – 향후 전망
본문내용 ([마케팅]변화하는 ~ 개선 전략.hwp)
Ⅰ CJ 푸드빌 소개
CJ 푸드빌은 ‘외식을 통한 건강, 즐거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기업’을 지향하는 외식사업 전문 기업으로 2000년 7월1일 CJ그룹의 외식사업부에서 분사한 이래 ‘스카이락(Skylark)’, ‘빕스(VIPS)’, ‘한쿡(HanCook)’, '델쿠치나(Delcucina)'를 운영하고 있다. Foodville은 FOOD (음식) 와 VILLAGE (마을)의 합성어로서 한 마을에 사는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행복한 식사를 즐기시듯,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J푸드빌은 2003년에, 스카이락 45개 점포에서 400억, 빕스 14개 점포에서 550억원 등 총95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으며, 2004년에는 스카이락 1개점, 빕스 6개점과 한쿡 1개점등 총 10여점의 신규 출점을 계획 중이며, 매출은 약70개 점포에서 1,3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94년 9월 9일 스카이락 논현점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