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서비스분석과 롯데시네마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방향제언 PPT

롯데시네마 서비스분~언 PPT.pptx 파일정보

롯데시네마 서비스분석과 롯데시네마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방향제언 PPT.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29 Page
📦 파일크기 : 194 Kb
🔤 파일종류 : ppt

롯데시네마 서비스분~향후방향제언 PPT 자료설명

롯데시네마 서비스분석과 롯데시네마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방향제언 PPT

롯데시네마 서비스분~향후방향제언 PPT 자료의 목차

_SLIDE_1_

마케팅 사례발표
_SLIDE_2_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 롯데시네마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CGV)

5. 롯데시네마 SWOT분석

6. 롯데시네마 STP분석
(1) Segmena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문제점과 개선방안

9. 결론과 향후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_SLIDE_4_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순수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롯데시네마는 대한민국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이자 영화

본문내용 (롯데시네마 서비스분~언 PPT.pptx)

_SLIDE_1_

마케팅 사례발표
_SLIDE_2_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 롯데시네마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CGV)

5. 롯데시네마 SWOT분석

6. 롯데시네마 STP분석
(1) Segmena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문제점과 개선방안

9. 결론과 향후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_SLIDE_4_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순수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롯데시네마는 대한민국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이자 영화 수입, 배급, 제작사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