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신세계·현대백화점과의 경쟁 우위 확보 전략은? (PPT 다운로드 포함)

롯데백화점, 신세계·현대백화점과의 경쟁 우위 확보 전략은? (PPT 다운로드 포함)

롯데백화점 마케팅전~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경쟁사 (신세계,현대백화점) 전략비교분석및 롯데백화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1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0 Mb

롯데백화점 마케팅전~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이 레포트는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신세계와 현대백화점과의 전략적 비교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경쟁력을 진단하며, 나아가 롯데백화점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자료입니다. PPT 형식으로 제작되어 시각적인 자료 제시와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목표로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활용하기 적합하며,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에 관심 있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신세계~ 다운로드 포함)
자료의 목차

_SLIDE_1_
롯데백화점 마케팅 전략제안
_SLIDE_2_

Executive Summary

Introduction

3. 백화점 산업분석
(1) 정량적 특징
ⅰ 시장규모
ⅱ 성장률, 제품수명주기
ⅲ 계절성
ⅳ 수익성

(2) 정성적 특징
ⅰ 진입 장벽의 정도
ⅱ 새로운 경쟁자의 위협
ⅲ 경쟁의 정도
ⅳ 기타 거시환경

4. 시장(소비자) 분석

INDEX
5. 시장 세분화

6.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ⅰ Targeting
ⅱ Positioning
ⅲ Marketing Mix (4P전략)

7.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1) 신세계백화점
ⅰ 신세계백화점의 Profile
ⅱ Targeting
ⅲ Positioning
ⅳ Marketing Mix (4P전략)

(2) 현대백화점
ⅰ 현대백화점의 Profile

본문내용 (롯데백화점 마케팅전~전략 제안.pptx)

_SLIDE_1_
롯데백화점 마케팅 전략제안
_SLIDE_2_

Executive Summary

Introduction

3. 백화점 산업분석
(1) 정량적 특징
ⅰ 시장규모
ⅱ 성장률, 제품수명주기
ⅲ 계절성
ⅳ 수익성

(2) 정성적 특징
ⅰ 진입 장벽의 정도
ⅱ 새로운 경쟁자의 위협
ⅲ 경쟁의 정도
ⅳ 기타 거시환경

4. 시장(소비자) 분석

INDEX
5. 시장 세분화

6.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ⅰ Targeting
ⅱ Positioning
ⅲ Marketing Mix (4P전략)

7.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1) 신세계백화점
ⅰ 신세계백화점의 Profile
ⅱ Targeting
ⅲ Positioning
ⅳ Marketing Mix (4P전략)

(2) 현대백화점
ⅰ 현대백화점의 Profile
ⅱ Targeting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