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주르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파일 다운로드 안내

뚜레주르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파일 다운로드 안내

뚜레주르 마케팅 4~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9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8.0 Mb

뚜레주르 마케팅 4~후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뚜레주르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향후 전략을 제안하는 PPT 자료입니다.

– 뚜레주르의 마케팅 4P 분석
– 제품(Product) 뚜레주르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품질에 대한 분석
– 가격(Price) 뚜레주르의 가격 정책과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
– 홍보(Promotion) 뚜레주르의 광고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유통(Place) 뚜레주르의 유통 채널과 접근성 분석

– SWOT 분석
– 강점(Strengths), 약점(Weaknesses), 기회(Opportunities), 위협(Threats)에 대한 분석을 통해 뚜레주르의 내부 및 외부 환경을 파악

– STP 전략 분석
–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타겟 마케팅(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전략을 통해 고객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

– 뚜레주르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
– 디지털 마케팅 강화, 혁신적인 제품 개발, 지속적인 브랜드 강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전략 수립

이 자료를 통해 뚜레주르의 현재 상황과 미래에 대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뚜레주르 마케팅 전~파일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_SLIDE_1_

뚜레쥬르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_SLIDE_2_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자사분석

2. 뚜레주르 SWOT 분석
뚜레쥬르의 강점
뚜레쥬르의 약점
뚜레쥬르의 기회
뚜레쥬르의 위협요소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목차
_SLIDE_3_
1. 시장분석
_SLIDE_4_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분석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010.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010년 8월
제빵 …

본문내용 (뚜레주르 마케팅 4~전략 제안.pptx)

_SLIDE_1_

뚜레쥬르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_SLIDE_2_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자사분석

2. 뚜레주르 SWOT 분석
뚜레쥬르의 강점
뚜레쥬르의 약점
뚜레쥬르의 기회
뚜레쥬르의 위협요소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목차
_SLIDE_3_
1. 시장분석
_SLIDE_4_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분석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010.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010년 8월
제빵 출하량
매출액
27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