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포지셔닝~셔닝을 읽고.hwp 파일정보
[독후감] 포지셔닝을 읽고.hwp
[독후감] 포지셔닝~] 포지셔닝을 읽고 자료설명
[독후감] 포지셔닝을 읽고
[독후감] 포지셔닝~] 포지셔닝을 읽고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독후감] 포지셔닝~셔닝을 읽고.hwp)
‘ 포지셔닝’
잭 트라우트, 엘 리스 지음 / 을유 문화사
1.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 포지셔닝 슬로건 선정 : 시적인 것이나 예술적인 것 역시포함. 하지만 기본적인 포지셔닝 전제에 대한 명확하고도 직접적인 설명이 필요.
– ‘현실’ ? 잠재고객의 마인드에 들어 있음.
– 포지셔닝 : 이미 마인드에 들어 있는 내용을 조작하고 기존의 연결고리를 다시 엮어 주는것.
– 커뮤니케이션 과잉 사회 진입 : 일반인의 마인드 단순화로 인한 방어수단 성립. 메시지메 대한 전체 전달이 아닌 일부만 도달하게 됨으로서 선별적 습득. 겉치장이 무리없이 통용.
– 극도로 단순화한 메시지 : 선별적 인식이 가능한 최선의 소재를 판별. 메시지가제대로 전달되는 것에 방해되는 장애물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신의 마인드가 아닌 상대방의 마인드에서 문제의 해결책을 찾고 제시.
* 잠재고객의 인식에 집중해야 하는 중요성 대두.
2. 마인드에 대한 공격
– 커뮤니케이션 :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