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글로벌 성공 전략과 렉서스 중국 및 미국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확장에 대한 사례 연구 (SWOT, STP, 4P 분석 포함) – 다운로드 요청

도요타 글로벌 성공 전략과 렉서스 중국 및 미국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확장에 대한 사례 연구 (SWOT, STP, 4P 분석 포함) – 다운로드 요청

도요타글로벌성공전략~stp,4p.hwp 파일정보

도요타글로벌성공전략,렉서스,중국시장,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25 Kb

도요타글로벌성공전략~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도요타의 글로벌 성공 전략과 렉서스 브랜드, 중국시장과 미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브랜드 마케팅, 기업 경영, 서비스 마케팅에 관련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요타의 사례 연구,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전략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면 독자들에게 도요타의 성공 비결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요타 글로벌 성공~ – 다운로드 요청 자료의 목차

목 차

Ⅰ. 서론
1.TOYOTA 소개
2.LEXUS 소개
Ⅱ. 북미 시장 진출 전략
1.상황분석
2.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
3.사업단위의 목표수립
4.SWOT분석
5.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
6.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7.마케팅믹스 관리(Marketing pricing strategy)
8.렉서스 판매 전략 및 성과
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
1.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
2.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
3.한국 내 경쟁사 분석
4.STP 전략
5.SWOT 분석
6.4P‘s
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
1.도요타, 중국에 공장 설립
2.중국인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
3.도요타 ‘야오밍효과’로 중국공략 강화
4.중국시장에서의 20% 할인마케팅 전략
5….

본문내용 (도요타글로벌성공전략~stp,4p.hwp)

목 차

Ⅰ. 서론
1.TOYOTA 소개
2.LEXUS 소개
Ⅱ. 북미 시장 진출 전략
1.상황분석
2.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
3.사업단위의 목표수립
4.SWOT분석
5.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
6.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7.마케팅믹스 관리(Marketing pricing strategy)
8.렉서스 판매 전략 및 성과
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
1.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
2.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
3.한국 내 경쟁사 분석
4.STP 전략
5.SWOT 분석
6.4P‘s
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
1.도요타, 중국에 공장 설립
2.중국인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
3.도요타 ‘야오밍효과’로 중국공략 강화
4.중국시장에서의 20% 할인마케팅 전략
5.도요타 스타일의 판매기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