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테르 향수 광고전략 기획서 다운로드 안내
(데메테르) 데메테~략 기획서.docx 파일정보

(데메테르) 데메테~수 광고전략 기획서 자료설명
데메테르 향수 광고~획서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데메테르 향수 광고 기획안
`요약`
– 데메테르는 향이야말로 기억의 가장 좋은 친구라는 것을 인식한 최초의 향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작은 규모의 향수 전문 독립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네 번의 FiFi상 수상하고 유명인들이 애용하는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 국내 향수 시장은 과거에 비해 향수에 대한 인식 제고 및 문화 발달, 구매력 증가, 개성 강조 등의 변화를 통해 국내 향수 시장이 성장하면서 외국 브랜드의 국내 런칭이 계속 이어져 시장 경쟁이 심화되고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 이런 상황에서 데메테르는 기억의 안내자 라는 컨셉과 가격 경쟁력, 온라인 판매 등으로 차별화를 추구하여 국내 판매율 1위를 넘보는 브랜드가 되었다. 그러나 시장 점유율 및 인지도가 아직 수입 패션하우스 브랜드에 치중되어 있어 데메테르의 일반 대중 인지도는 낮은 편이다.
– 향수를 주로 사용하는 20대, 30대 여성의 관심 및 구매력이 높아 타겟 시장으로 잡았으며, …
본문내용 ((데메테르) 데메테~략 기획서.docx)
데메테르 향수 광고 기획안
`요약`
– 데메테르는 향이야말로 기억의 가장 좋은 친구라는 것을 인식한 최초의 향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작은 규모의 향수 전문 독립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네 번의 FiFi상 수상하고 유명인들이 애용하는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 국내 향수 시장은 과거에 비해 향수에 대한 인식 제고 및 문화 발달, 구매력 증가, 개성 강조 등의 변화를 통해 국내 향수 시장이 성장하면서 외국 브랜드의 국내 런칭이 계속 이어져 시장 경쟁이 심화되고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 이런 상황에서 데메테르는 기억의 안내자 라는 컨셉과 가격 경쟁력, 온라인 판매 등으로 차별화를 추구하여 국내 판매율 1위를 넘보는 브랜드가 되었다. 그러나 시장 점유율 및 인지도가 아직 수입 패션하우스 브랜드에 치중되어 있어 데메테르의 일반 대중 인지도는 낮은 편이다.
– 향수를 주로 사용하는 20대, 30대 여성의 관심 및 구매력이 높아 타겟 시장으로 잡았으며, 일반대중의 인지도를 상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