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통한 소셜커머스 연계 컨셉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더본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통한 소셜커머스 연계 컨셉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더본코리아,더본코리~한마케팅전략.hwp 파일정보

더본코리아,더본코리아기업분석,더본코리아마케팅전략,컨셉마케팅전략,소셜커머스와연계한마케팅전략.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0 Mb

더본코리아,더본코리~스와연계한마케팅전략 자료설명

이 자료는 더본코리아 기업에 대한 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다루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컨셉 마케팅 전략과 소셜 커머스와의 연계를 통해 더본코리아의 마케팅 방법론을 탐구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더본코리아의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방향성에 대해 탐구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본코리아 기업분석~케팅 전략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1. 더본코리아의 선정이유

2. 더본코리아의 기업개요
가) 더본코리아의 소개
나) 더본코리아의 연혁
다) 더본코리아의 점포현황
라) 백종원사장의 신념
마) 백종원사장의 영업전략
바) 더본의 성공전략

3. 더본코리아의 SWOT분석
4. 더본코리아의 핵심 역량
가) 합리적인 가격의 단일 메뉴
나) 이색메뉴 개발
다) 블로그 마케팅
라) 정통성을 중심으로 한 전략
마) 다브랜드 전략

5. 더본코리아의 마케팅전략
가) 가격관련마케팅
나) 소셜커머스 마케팅
다) 타운 마케팅
라) 컨셉 마케팅

6. 경쟁사 분석

7.해외진출전략

본문내용 (더본코리아,더본코리~한마케팅전략.hwp)

1. 더본코리아 선정이유
분석하고 싶은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생활에 필수적인 분야로 정해 보았다. 우리나라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고 그 중 대부분은 프랜차이즈 형태로 이루어져있다. 우리조는 여러 프랜차이즈 업체 중에서 최근 폭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더본코리아를 조사함으로 프랜차이즈 특성과 기업의 전략 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 보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작은 음식점으로 시작한 이 회사가 어떻게 우리나라의 외식업을 대표하는 중소기업으로 성장하였는지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2. 더본코리아 기업개요
가. 더본코리아의 소개
더본코리아는 우삼겹 전문점 본가를 시작으로 새마을식장, 해물떡찜0410, 홍콩반점0410,한신포차, 행복분식, 마카오반점 등을 운용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국내 300개 매장, 중국 17개 매장, 미국 4개 매장을 운영하며 일본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더본`은 本家 의 本자의 ‘근본’이라는 뜻과 영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