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 요청

대한항공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 요청

대한항공 기업분석,~공 STP.pptx 파일정보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대한항공의 위기,대한항공 SWOT,대한항공 4P,대한항공 ST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서비스)
📜 자료분량 : 3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2.0 Mb

대한항공 기업분석,~P,대한항공 STP 자료설명

이 자료는 대한항공에 대한 종합적인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PPT 자료입니다. 대한항공의 현재 위기 상황과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다룬 SWOT 분석, 제품, 가격, 홍보, 유통 등의 요소를 다루는 4P 전략, 그리고 시장 세분화, 타겟 고객층, 포지셔닝 등을 다루는 STP 전략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대한항공의 비즈니스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항공 기업분석 ~이션 다운로드 요청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대한항공 기업분석,~공 STP.pptx)

_SLIDE_1_
대한항공 기업분석

_SLIDE_2_
목차
PART 1.
기업 소개
2. 마케팅 전략 (SWOT / 4P / STP)
3. 땅콩사태

PART 2.
대한항공의 위기
위기 이후의 마케팅 변화
보완점 및 방향 제시
_SLIDE_3_
1. 기업소개
– 심벌마크 –
대한항공 심벌마크는 태극문양을 응용하여 역동적인 힘을 표현하고, 프로펠러의 회전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강력한 추진력과 무한한 창공에 도전하는 대한항공의 의지를 나타냄.

대한항공의 모그룹인 한진그룹은 1945년 인천에 문을 연 ‘한진상사’로부터 시작됨. 창업주인 고 조중훈 회장(1920~2002)은 ‘한민족(韓民族)의 전진(前進)’을 기치로 회사 이름을 ‘한진(韓進)’이라 짓고, 이후 반 세기가 넘게 수송물류 외길로 이어지는 사업가의 길을 개척함.

1.1 기업개요
회사명
㈜ 대한항공

주소
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07번지 대한항공 빌딩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