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코스트코 마케팅 4P전략.hwp 파일
코스트코 마케팅 4~팅 4P전략.hwp 파일정보

코스트코 마케팅 4~코 마케팅 4P전략 자료설명
다운로드 코스트코 ~P전략.hwp 파일 자료의 목차
코스트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① 제품 구성은 크게 해외 제품과 국내 제품으로 구분.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해외 제품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코스트코의 PB 상품인 Kirkland 제품은 국내 타 매장에서 구입이 불가하다.
② 코스트코의 상품은 400여가지 적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량판매.
국내 제품의 경우에는 회전율(판매율)이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상품 군의 잦은 변경이 있어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③ 제품 진열.
낱개로 진열되어 있는 상품도 있으나 주로 박스 단위로 진열되어 있다. 이것은 대량구매 고객이 주 대상인 코스트코 만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별한 Display 없이 ‘배송에 효율적인 제품 단위 그 자체’로 진열을 해놓았다. 이것은 공급업체에게 특별 포장을 요구하여 특별한 진열 없이도 가능하게 한 것이다. 국내 할인점에는 없는 포장으로 제조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
본문내용 (코스트코 마케팅 4~팅 4P전략.hwp)
코스트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① 제품 구성은 크게 해외 제품과 국내 제품으로 구분.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해외 제품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코스트코의 PB 상품인 Kirkland 제품은 국내 타 매장에서 구입이 불가하다.
② 코스트코의 상품은 400여가지 적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량판매.
국내 제품의 경우에는 회전율(판매율)이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상품 군의 잦은 변경이 있어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③ 제품 진열.
낱개로 진열되어 있는 상품도 있으나 주로 박스 단위로 진열되어 있다. 이것은 대량구매 고객이 주 대상인 코스트코 만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별한 Display 없이 ‘배송에 효율적인 제품 단위 그 자체’로 진열을 해놓았다. 이것은 공급업체에게 특별 포장을 요구하여 특별한 진열 없이도 가능하게 한 것이다. 국내 할인점에는 없는 포장으로 제조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이와 같은 특별한 묶음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