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웅진코웨이의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차별화 전략 사례분석
[기업마케팅사례] ~웅진코웨이).doc 파일정보
[기업마케팅사례]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차별화 전략(웅진코웨이).doc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 Page
🔤 파일종류 : doc 

📦 파일크기 : 40 Kb
[기업마케팅사례] ~ 전략(웅진코웨이) 자료설명
이 자료는 웅진코웨이가 성공적으로 시행한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차별화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입니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렌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서비스의 품질과 차별화를 극대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매출 증가와 고객 충성도 향상을 이룩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웅진코웨이의 성공 사례를 통해 기업들이 Rental Marketing 및 서비스 차별화 전략을 구체적으로 고려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운로드] 웅진코~별화 전략 사례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기업마케팅사례] ~웅진코웨이).doc)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차별화 전략
????웅진코웨이 – 렌탈 정수기
????김종배 / 웅진코웨이개발 경영기획실장
????웅진코웨이 – 렌탈 정수기
????김종배 / 웅진코웨이개발 경영기획실장
?회사개요
?웅진코웨이개발(주)(대표 박용선)은 1989년 웅진그룹에서 미래산업의 주역으로 환경과 건강산업을 주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첫 출발에서 WQA(미국수질협회)의 정식회원으로 등록하고 일본에 정수기를 수출하여 기술과 경험을 쌓기 시작하였다.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환경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1993년 환경기술연구소와 유구공장을 설립하면서 본격적인 연구, 생산체계를 갖추기 시작했다.
?웅진코웨이개발은 1992년 코웨이 컴팩 정수기를 판매 개시한 이래 뛰어난 품질로 국내 정수기 시장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1994년 업계 최초로 `CLEAN MARK`를 획득하면서부터 각종 인증과 수상을 거듭하여 품질우위를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1996년에는 공기청정기, 2000년에는 고품질의 연수기와 온수세정기(비데)를 출시해 명실상부한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