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독후감 감상문 김리연 (1540.hwp) 참고 자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독후감 감상문 김리연 (1540.hwp) 참고 자료

1540.hwp 파일정보

1540.hwp
📂 자료구분 : 서평감상 (서평)
📜 자료분량 : 2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9 Kb

간호사라서 다행이야~후감 감상문 김리연 자료설명

이 자료는 간호사로서 의료 분야에서 근무하시는 분들께 독서의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는 김리연의 감상문입니다. 김리연의 텍스트는 의료 현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인간 본성과 삶의 이치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끔 이끌어줍니다. 의료 종사자로서 이러한 고민과 감정을 공감하며 공유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자료입니다.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김리연의 텍스트는 읽는 이에게 위로와 영감을 주며, 의료 현장에서의 업무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운로드 받을 수 ~hwp) 참고 자료 자료의 목차

없음

본문내용 (1540.hwp)

천직을 가진 사람은 참 행복한 사람이다. 제목을 보니 저자는 간호사를 천직으로 여기는 사람인 모양이다. 사실 사람의 생명과 건강을 다루지만, 현실에서 간호사의 모습은 녹록치 않다.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엄청난 에너지를 요구하는 직업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른 직종에 비해 이직률도 높다. 남다른 사명감이 없으면 그 힘든 일을 지속하지 못할 것이다.

저자가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게 되는 과정이 그리 순탄치는 않았다. 저자만의 노력이 있었다. 재미있는 것은 선망의 대상인 삼성서울병원에 입사하고도 2년 만에 그만두고 패션모델로 직업을 바꾸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그마저도 그만두고 다시 병원으로 복귀해 수술 보조 간호사로 2년간 일한 후, 마침내 2013년 뉴욕의 병원 마운트 사이나이 베스 이스라엘에서 항암 병동 간호사로 일하게 되었다. 흔히 말하는 뉴욕커가 된 것이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