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감각을 활용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

다양한 감각을 활용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

감성마케팅,오감마케~미각마케팅.pptx 파일정보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5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6.0 Mb

감성마케팅,오감마케~각마케팅,미각마케팅 자료설명

이 자료는 감성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감각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감성마케팅은 소비자의 감정적 요소를 고려하여 제품 또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하는 전략을 말하며, 이 자료에서는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 등 다양한 감각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 또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감각을 활용~의적인 마케팅 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감성마케팅,오감마케~미각마케팅.pptx)

_SLIDE_1_
_SLIDE_2_
감성..

_SLIDE_3_
[Contents]
소비자 행동론 감각_1

1. 감성 마케팅 이란

2. 오감을 이용한 감성 마케팅
– 시각
– 청각
– 후각
– 촉각
– 미각

3. 결론
– 감성마케팅의 한계점
– 한계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4. Q&A

_SLIDE_4_

감성 마케팅 이란

[1]

– 감성 마케팅 이란
소비자 행동론 감각_2
_SLIDE_5_
[ 감성 마케팅 이란 ]

감성적인 자극
브렌드와 유대관계
감성 마케팅
소비자 행동론 감각_3
_SLIDE_6_
[ 감성 마케팅 이란 ]
Brand Loyalty
고객 개인의 가치

심리 or 외적 만족도

재구매 효과

만족도 = 제품 + 욕구, 경험, 즐거움, 자부심, 인간적인 情
소비자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