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신라면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PPT 다운로드 안내
농심신라면 중국시장~략 PPT.pptx 파일정보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석,향후전략 PPT 자료설명
농심신라면 중국 시~PT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변화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장점유율
1위
그럼 중국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소개
2. 기업 환경 변화
2-1. 국내 라면시장 변화
2-2. 초기 중국 라면시장
2-3. 중국 라면시장 변화
2-4. 중국 라면시장 현황
2-5. 중국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분석
3. 환경변화에 따른 농심의 대응전략
3-1. 촉진전략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분석
3-4. 4P 전략
3-5. 핵심경쟁전략
4. 향후 경영 전략
4-1. 농심의 향후 경영전략
목차
_SLIDE_4_
1. 기업 소개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본문내용 (농심신라면 중국시장~략 PPT.pptx)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변화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장점유율
1위
그럼 중국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소개
2. 기업 환경 변화
2-1. 국내 라면시장 변화
2-2. 초기 중국 라면시장
2-3. 중국 라면시장 변화
2-4. 중국 라면시장 현황
2-5. 중국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분석
3. 환경변화에 따른 농심의 대응전략
3-1. 촉진전략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분석
3-4. 4P 전략
3-5. 핵심경쟁전략
4. 향후 경영 전략
4-1. 농심의 향후 경영전략
목차
_SLIDE_4_
1. 기업 소개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