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전략분석 및 향후전략 PPT 다운로드 안내
농심신라면 중국시장~략 PPT.pptx 파일정보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석,향후전략 PPT 자료설명
농심신라면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시장 조사와 경쟁사 분석을 통해 시장 특성을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고려한 제품 개발과 가격 정책 수립이 중요합니다. 또한 중국에서의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은 중국 문화와 소비자 행동을 고려하여 다각도로 접근해야 합니다.
향후 전략으로는 중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증대가 필요합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높이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농심신라면이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을 세우고 향후 성공을 위한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농심신라면 중국시장~PT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변화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장점유율
1위
그럼 중국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소개
2. 기업 환경 변화
2-1. 국내 라면시장 변화
2-2. 초기 중국 라면시장
2-3. 중국 라면시장 변화
2-4. 중국 라면시장 현황
2-5. 중국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분석
3. 환경변화에 따른 농심의 대응전략
3-1. 촉진전략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분석
3-4. 4P 전략
3-5. 핵심경쟁전략
4. 향후 경영 전략
4-1. 농심의 향후 경영전략
목차
_SLIDE_4_
1. 기업 소개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본문내용 (농심신라면 중국시장~략 PPT.pptx)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변화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장점유율
1위
그럼 중국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소개
2. 기업 환경 변화
2-1. 국내 라면시장 변화
2-2. 초기 중국 라면시장
2-3. 중국 라면시장 변화
2-4. 중국 라면시장 현황
2-5. 중국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분석
3. 환경변화에 따른 농심의 대응전략
3-1. 촉진전략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분석
3-4. 4P 전략
3-5. 핵심경쟁전략
4. 향후 경영 전략
4-1. 농심의 향후 경영전략
목차
_SLIDE_4_
1. 기업 소개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