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의 국제 마케팅 전략과 한국 실패, 중국 성공 분석 – 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
노키아국제마케팅전략~OKIA분석.ppt 파일정보
노키아국제마케팅전략,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실패와중국성공,NOKIA마케팅전략,NOKIA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노키아국제마케팅전략~전략,NOKIA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노키아의 국제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한국에서의 실패와 중국에서의 성공, 그리고 노키아의 전략 분석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노키아가 국제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구상하고 실행했는지, 왜 한국에서는 실패했지만 중국에서는 성공을 거두었는지 등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키아의 마케팅 전략과 성과를 분석하여, 미래에 대한 전략 수립이나 비교적 비슷한 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들에게 유용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노키아의 국제 마케~레젠테이션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NOKIA의 국제마케팅 전략
목 차
1. NOKIA 기업설명
2. NOKIA 마케팅 전략
3. Marketing Mix – 4P
4. SWOT 분석
5. 성공 사례 – 중국
6. 실패 사례 – 한국
목 차
1. NOKIA 기업설명
2. NOKIA 마케팅 전략
3. Marketing Mix – 4P
4. SWOT 분석
5. 성공 사례 – 중국
6. 실패 사례 – 한국
업종 : Networks
Mobile phone
설립자 : 프레드릭 이데스탐
설립일 : 1865년
본사 : 핀란드 에스푸
한국지사: 노키아 코리아
현재 CEO : 스티븐 엘롭
1. NOKIA
슬로건
노키아의 슬로건은 “Connecting People”
사람들을 통신으로 연결하여 세계를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하고자
하는 노키아의 희망을 담고 있다.
1. NOKIA
기업연혁
1865년핀란드 남서부의 펄프제지기업으로 시작
1898년고무회사와 합병
1912년케이블회사와 합병
1967년Nokia 그룹으로 합병
1979년노키아 휴대폰社 설립
1980년대 초반스웨덴의 Mobira, Salora, Tel…
본문내용 (노키아국제마케팅전략~OKIA분석.ppt)
NOKIA의 국제마케팅 전략
목 차
1. NOKIA 기업설명
2. NOKIA 마케팅 전략
3. Marketing Mix – 4P
4. SWOT 분석
5. 성공 사례 – 중국
6. 실패 사례 – 한국
목 차
1. NOKIA 기업설명
2. NOKIA 마케팅 전략
3. Marketing Mix – 4P
4. SWOT 분석
5. 성공 사례 – 중국
6. 실패 사례 – 한국
업종 : Networks
Mobile phone
설립자 : 프레드릭 이데스탐
설립일 : 1865년
본사 : 핀란드 에스푸
한국지사: 노키아 코리아
현재 CEO : 스티븐 엘롭
1. NOKIA
슬로건
노키아의 슬로건은 “Connecting People”
사람들을 통신으로 연결하여 세계를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하고자
하는 노키아의 희망을 담고 있다.
1. NOKIA
기업연혁
1865년핀란드 남서부의 펄프제지기업으로 시작
1898년고무회사와 합병
1912년케이블회사와 합병
1967년Nokia 그룹으로 합병
1979년노키아 휴대폰社 설립
1980년대 초반스웨덴의 Mobira, Salora, Televa사와
합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