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NEXON 경~후방향 제시.hwp 파일정보
넥슨 NEXON 경~넥슨 향후방향 제시 자료설명
넥슨 NEXON 경~넥슨 향후방향 제시 자료의 목차
2. 코로나 이후 기업현황분석
3. 넥슨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e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넥슨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고객만족경영
(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
(3) 틈새시장 공략
(4) 차별화 전략
(5) 해외진출 성공전략
– 중국진출 전략
– 일본진출전략
(6) 콜라보레이션 전략
(7) 광고전략
5. 넥슨의 향후방향 제시
본문내용 (넥슨 NEXON 경~후방향 제시.hwp)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게임 제작과 유통을 하는 기업인 넥슨 (NEXON)은 1996년 세계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의 성공 이후 끊임없이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성공시키며 수많은 온라인게임의 역사를 새로 써왔으며, 끊임없이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 을 만들어냈고 국내 게임산업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업계를 선도하며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는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게임회사 이다.
2. 코로나 이후 기업현황분석
넥슨의 경제 또한 호황기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람들이 집콕생활을 하여 게임시장의 수익이 좋아졌고 이를 예견이라도 한 듯이 넥슨에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V4 등 다양한 신작을 출시를 하였고 중국 유명기업 텐센트와의 제휴로 중국에서 던전앤 파이터를 모바일로 출시하여 과거 2019년 말 1,225엔까지 떨어졌던 주가가 2배를 넘어 일본 상장 후 최고 가격을 경신을 하였다. 그에 따라 넥슨의 시가총액은 한화로 27조 5,149억원이 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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