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NIKE) 기업전략과 마케팅 광고 성공, 실패 사례분석 및 향후전략 방향 제시 자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나이키(NIKE) 기업전략과 마케팅 광고 성공, 실패 사례분석 및 향후전략 방향 제시 자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나이키 NIKE 기~략방향 제시.hwp 파일정보

나이키 NIKE 기업전략과 마케팅 광고 성공,실패 사례분석 및 나이키 향후전략방향 제시.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0 Mb

나이키 NIKE 기~ 향후전략방향 제시 자료설명

이 자료는 나이키(NIKE)의 기업전략과 마케팅 광고에 대한 성공과 실패 사례를 분석하고, 향후 전략 방향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성공적인 사례로는 나이키의 Just Do It 캠페인이나 우먼 파워를 강조하는 광고 등이 있겠지만, 실패로는 논란이 된 광고나 브랜드 이미지에 해를 끼친 사태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향후 전략 방향으로는 나이키가 다양한 이슈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 피트니스와 웰빙 분야에 집중하여 새로운 시장을 공략하는 등의 방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키(NIKE) ~운로드 가능합니다.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나이키 NIKE 기~략방향 제시.hwp)

나이키

마케팅전략
INDEX

1. 나이키 NIKE 기업소개

2. 나이키의 마케팅 타겟

3. 나이키 광고 성공,실패사례
(1) 광고 성공사례
(2) 광고 실패사례

4. 나이키의 전략과 마케팅
(1) 글로벌전략
(2) 아웃소싱전략
(3) 브랜드전략
(4) 파트너십 전략
(5) 디지털마케팅
(6) 스타마케팅
(7) 커뮤니케이션 전략

5. 향후전략 방향제시
1. 나이키 NIKE 기업소개

나이키는 스포츠 웨어와 스포츠 용품을 제작하는 기업으로서 1965년 블루 리본 스포츠라는 이름으로 설립하였으며 1972년 니케라는 그리스 로마신화의 승리의 여신의 이름을 따 현재의 회사명인 나이키로 변경하게 되었다
나이키는 전 세계 모든 선수들에게 영감과 혁신을 전달한다는 빌 바우어만의 정신과 비전은 오늘날까지도 이어져 나이키의 새로운 세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