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와 대형할인매장의 위기사례와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는 프레젠테이션

까르푸와 대형할인매장의 위기사례와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는 프레젠테이션

까르푸,까르푸위기사~마케팅전략.pptx 파일정보

까르푸,까르푸위기사례,까르푸마케팅전략,대형할인매장마케팅전략.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6.0 Mb

까르푸,까르푸위기사~형할인매장마케팅전략 자료설명

이 자료는 대형 슈퍼마켓인 까르푸의 위기 사례와 마케팅 전략에 관한 내용을 담은 PPT 자료입니다. 까르푸는 대형할인매장으로 유명하며, 이 자료는 까르푸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경영 위기를 극복한 사례를 다루고 있습니다. 까르푸의 성공 이면에는 어떤 전략과 노하우가 있는지 자세히 알 수 있는 유용한 자료로 판단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PPT 자료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까르푸와 대형할인매~펴보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까르푸,까르푸위기사~마케팅전략.pptx)

_SLIDE_1_

C
’s Look
Carrefour
_SLIDE_2_
위기에 빠진 까르푸, 늘어나는 세계 할인점

일반적인 표준상품을 서비스 경영구조에
기초하여 상시적으로 싼 가격으로 파는
소매상

유통관리의 합리화를 통해 저가로 상품을
판매하는 업태

디스카운트 스토어, 수퍼센터, 하이퍼마켓,
회원제도매클럽, 아울렛 등으로 구분이 가능
1. 할인점이란
_SLIDE_3_

2.왜 까르푸 인가
까르푸 소개
-1963년 프랑스 파리근교 어느 다섯 개의 길이 교차로에 위치한 것에
착안해서 ‘교차로’라는 뜻의 ‘까르푸(Carrefour)’로 이름을 지음
-가족중심의 Family Business로 시작
-현재 회장 : 다니엘 베르나드
-세계 31개국 11,000여점, 직원수는 43만명
-까르푸의 대부분은 하이퍼마켓형태를 취하고 있음
지역별 매출액 비율
형태 업체별 매출액 비율



_SLIDE_4_

2.왜 까르푸 인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