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전략 인터넷마케팅과 SWOT 분석을 중심으로

기아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전략 인터넷마케팅과 SWOT 분석을 중심으로

기아자동차,인터넷마~tp,4p.pptx 파일정보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7.0 Mb

기아자동차,인터넷마~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기아자동차를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관련 주제들을 다룬 프레젠테이션 파일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는 기아자동차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브랜드마케팅 방법론, 서비스마케팅 전략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기아자동차의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경영 방침, 시장 분석 사례,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믹스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면 기아자동차의 마케팅 전략 및 브랜드 확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기아자동차의 글로벌~T 분석을 중심으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기아자동차,인터넷마~tp,4p.pptx)

_SLIDE_1_
`

기준을 높여라!

기아자동차 모닝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인터넷마케팅 전략
_SLIDE_2_
`
타겟층 분석
제품 분석
컨셉 도출
인터넷마케팅 전략
결론

Contents
_SLIDE_3_

타겟층 분석
_SLIDE_4_

처음이란..
_SLIDE_5_
사회에 첫 걸음을 내딛는 2534 여성
2534 여성 – 첫 직장, 첫 월급 ,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시기

또한 첫차를 고려하는 시기이다
첫 직장
첫 월급
첫 명함

또한 ‘첫 차’ 구매를 고려한다
제품 분석
컨셉 도출
전략 제시
결론
타겟층 분석
생애 첫 차를 구입하는 시기가 점차 낮아지면서 ‘엔트리카’에 대한 자동차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규등록 비중은 20대가 22.4% , 30대가 20.4%, 40대가 18.2%로, 20대와 30대를 합치면 42.8%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성률 기자,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