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HJ~출사례 연구.hwp 파일정보
[글로벌마케팅]HJC의 해외진출사례 연구.hwp
[글로벌마케팅] H~의 해외진출사례연구 자료설명
Ⅰ. (주)HJC 소개ƒ. (주)HJC 소개„. 연혁…. 인증현황†. 제품소개


Ⅱ. (주)HJC 마케팅 분석ƒ. SWOT 분석„. STP 분석 


Ⅲ. 해외진출현황ƒ. 국내시장현황„. 미국시장진출과 성과…. 유럽시장진출현황†. 중국공장설립과 시장진출‡. 기타지역 시장진출 현황


Ⅳ. (주)HJC의 성장 전략방안ƒ. (주)HJC의 Vision2011„. 구체적대안과 가능성
 FileSize : 1616K
[글로벌마케팅] H~의 해외진출사례연구 자료의 목차
Ⅰ. (주)HJC 소개ƒ. (주)HJC 소개„. 연혁…. 인증현황†. 제품소개


Ⅱ. (주)HJC 마케팅 분석ƒ. SWOT 분석„. STP 분석 


Ⅲ. 해외진출현황ƒ. 국내시장현황„. 미국시장진출과 성과…. 유럽시장진출현황†. 중국공장설립과 시장진출‡. 기타지역 시장진출 현황


Ⅳ. (주)HJC의 성장 전략방안ƒ. (주)HJC의 Vision2011„. 구체적대안과 가능성
본문내용 ([글로벌마케팅]HJ~출사례 연구.hwp)
직원이 300명 남짓한 홍진크라운이 어떤 회사인지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이 회사가 생산하는 ‘HJC’ 브랜드 헬멧도 오토바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아니면 잘 모른다. 하지만 HJC가 한국 브랜드로는 드물게 세계시장을 석권한 1위 제품이라면 ‘그런 게 있었나?’ 하고 다시 한번 쳐다보게 된다. 그것도 그냥 1위가 아니다. 세계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북미시장에서 점유율이 35%나 되는 명실상부한 세계 1위다.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은 15% 정도. 하지만 2위인 이탈리아 ‘놀란(Nolan)’의 점유율이 그 절반 수준인 7∼8%인 것을 감안하면 압도적인 선두주자인 셈이다. 미국에서 발행되는 세계적인 오토바이 전문잡지 ‘모터사이클 인더스트리 매거진’은 지난해 12월 ‘올해 최고의 인기 헬멧’으로 홍진크라운의 HJC를 꼽았다. 미국 상인 22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HJC 헬멧이 56%의 선호도를 기록, 2위인 일본의 ‘쇼에이’(13%)를 여유 있게 따돌렸다.
 미국 시장에서 HJC가 차지하는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