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HJC의 해외진출사례연구

[글로벌마케팅]HJ~출사례 연구.hwp 파일정보

[글로벌마케팅]HJC의 해외진출사례 연구.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글로벌마케팅] H~의 해외진출사례연구 자료설명

Ⅰ. (주)HJC 소개&#131. (주)HJC 소개&#132. 연혁&#133. 인증현황&#134. 제품소개&#13&#13&#13Ⅱ. (주)HJC 마케팅 분석&#131. SWOT 분석&#132. STP 분석 &#13&#13&#13Ⅲ. 해외진출현황&#131. 국내시장현황&#132. 미국시장진출과 성과&#133. 유럽시장진출현황&#134. 중국공장설립과 시장진출&#135. 기타지역 시장진출 현황&#13&#13&#13Ⅳ. (주)HJC의 성장 전략방안&#131. (주)HJC의 Vision2011&#132. 구체적대안과 가능성&#13 FileSize : 1616K

[글로벌마케팅] H~의 해외진출사례연구 자료의 목차

Ⅰ. (주)HJC 소개&#131. (주)HJC 소개&#132. 연혁&#133. 인증현황&#134. 제품소개&#13&#13&#13Ⅱ. (주)HJC 마케팅 분석&#131. SWOT 분석&#132. STP 분석 &#13&#13&#13Ⅲ. 해외진출현황&#131. 국내시장현황&#132. 미국시장진출과 성과&#133. 유럽시장진출현황&#134. 중국공장설립과 시장진출&#135. 기타지역 시장진출 현황&#13&#13&#13Ⅳ. (주)HJC의 성장 전략방안&#131. (주)HJC의 Vision2011&#132. 구체적대안과 가능성

본문내용 ([글로벌마케팅]HJ~출사례 연구.hwp)

직원이 300명 남짓한 홍진크라운이 어떤 회사인지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이 회사가 생산하는 ‘HJC’ 브랜드 헬멧도 오토바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아니면 잘 모른다. 하지만 HJC가 한국 브랜드로는 드물게 세계시장을 석권한 1위 제품이라면 ‘그런 게 있었나?’ 하고 다시 한번 쳐다보게 된다. 그것도 그냥 1위가 아니다. 세계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북미시장에서 점유율이 35%나 되는 명실상부한 세계 1위다.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은 15% 정도. 하지만 2위인 이탈리아 ‘놀란(Nolan)’의 점유율이 그 절반 수준인 7∼8%인 것을 감안하면 압도적인 선두주자인 셈이다. 미국에서 발행되는 세계적인 오토바이 전문잡지 ‘모터사이클 인더스트리 매거진’은 지난해 12월 ‘올해 최고의 인기 헬멧’으로 홍진크라운의 HJC를 꼽았다. 미국 상인 22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HJC 헬멧이 56%의 선호도를 기록, 2위인 일본의 ‘쇼에이’(13%)를 여유 있게 따돌렸다.&#13 미국 시장에서 HJC가 차지하는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