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생리대시장 마케팅사례 자료 다운로드
[국내기업 마케팅사~ 마케팅자료.doc 파일정보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생리대시장 마케팅자료.doc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6 Page
🔤 파일종류 : doc 

📦 파일크기 : 50 Kb
[국내기업 마케팅사~리대시장 마케팅자료 자료설명
이 자료는 국내 기업의 생리대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사례를 다룬 문서입니다. 현재 시장 동향과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어떻게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생리대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참고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마케터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기업 생리대시장~사례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국내기업 마케팅사~ 마케팅자료.doc)
한국P&G는 최근 `위스퍼 그린`이란 이름의 생리대 신제품을 내놓고 판촉에 열을 올리고 있다. TV에 제품 광고를 내고 있고 대규모 매장에서는 샘플을 대대적으로 나눠준다. 늘 벌이는 판촉행사지만 이번만큼은 유난히 요란스럽다. 지난 4월 라이벌인 유한킴벌리에게 빼앗긴 생리대시장 선두 자리를 탈환해야 하기 때문이다.
한국P&G는 세계최대의 생활용품업체인 미국 P&G가 1백% 투자한 외국계 기업. 지난해 쌍용제지를 인수하고 선발업체인 유한킴벌리 추격에 나섰다가 생리대부문에서 일격을 당한 뒤 부랴부랴 전열을 가다듬었다. 유한킴벌리 역시 미국 킴벌리의 지분이 60%에 달하는 외국계 기업이다. 한국 생리대시장에서 미국계 업체끼리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는 셈이다.
[CF이야기] 무명 모델이 때로는 `대박`
최근 생리대 시장에 작은파문이 일어났다. 시장점유율 1위 위스퍼(P&G)와 만년 2위 화이트(유한킴벌리)의 순위가 뒤집어졌다. 생리대는 특성상 소비자들이 좀처럼 바꾸지 않는데다가 위스퍼는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