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 다운로드 가능한 자료
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ppt 파일정보
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6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38 Kb
교촌치킨 마케팅전략~케팅전략과 시장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 분석에 관한 PPT 자료입니다. 교촌치킨은 한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로, 이 자료를 통해 교촌치킨이 어떻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어떤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교촌치킨이 어떻게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유지하며, 시장 동향을 파악하여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마케팅전략~운로드 가능한 자료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교촌치킨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ppt)
교촌치킨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목차
1.교촌치킨 소개
2.거시환경분석
3.미시환경분석
4.SWOT분석
5.교촌치킨의 문제점
6.대안도출
1.교촌치킨소개
최근 교촌치킨은 외식프렌차이즈업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더구나 1,040여개의 가맹점을 폐업률 0%로 관리하고있다. 그러한 교촌치킨의 성공전략을 분석하고 그러한 성장세를 이어 나갈수있는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
1.교촌치킨소개
시작은 경북칠곡의 1호점.
창업주가 시작한 독특한 간장소스치킨이 지역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고객이 점점증가.
95년회사설립.
97년 가맹점이 30여개로 증가.
99년 400호점까지 점포증가.
이후 교촌F&B로 회사명 변경.
2년사이에 1,140호점까지 가맹점 확보(그 중 폐업률0%유지).
하지만 단기간의 급성장으로 규모에 비하여 서비스기반과 SYSTEM이 미흡
1.교촌치킨소개
맛에 대한 인지도 ? 지방에서 시작한 프랜차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