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과 관리 방법에 관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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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고~만족과 관리.hwp 파일정보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과 고객욕구 및 고객만족과 관리.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49 Kb

[고객만족경영] 고~및 고객만족과 관리 자료설명

이 자료는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중요성과 관련된 내용을 다루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만족은 기업이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고객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만족을 유지하는 것이 관리적 측면에서 중요한 과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고객 중심의 관리 방법과 전략에 대한 통찰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객만족경영] 고~ 관한 자료입니다. 자료의 목차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과 고객욕구 및 고객만족과 관리
목차

고객만족경영

Ⅰ.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

Ⅱ. 고객의 정의

Ⅲ. 고객욕구에 대한 이해

1. 고객욕구 발생시점
2. 고객욕구의 발생원천
3. 고객욕구의 형태
4. 고객욕구의 충족 방법

Ⅳ. 고객의 만족도

Ⅴ. 고객만족 마케팅

1. 친절 핫라인
2. 옐로카드제
3. 친절크리닉
4. 친절실명제
5. 라인스톱제도
6. 친절의 문, 스마일라니

Ⅵ. 컴플레인의 처리

1. 불만은 우호적인 고객으로 만드는 시작이다
2. 컴플레인처리의 중요성

Ⅶ. 고객과 고객관리

1. 고객의 특성
2. 고객관리의 필요성
3. 고객관리개념의 변화
4. 고객이란 집단의 변화
5. 고객관리의 수단
6. 고객관리의 기법

Ⅷ. 고객관리의 방식

1. 단골을 만드는 기본방식
2. 고객카드 이용 방법

참고문헌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본문내용 ([고객만족경영] 고~만족과 관리.hwp)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과 고객욕구 및 고객만족과 관리

목차

* 고객만족경영

Ⅰ.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

Ⅱ. 고객의 정의

Ⅲ. 고객욕구에 대한 이해

1. 고객욕구 발생시점
2. 고객욕구의 발생원천
3. 고객욕구의 형태
4. 고객욕구의 충족 방법

Ⅳ. 고객의 만족도

Ⅴ. 고객만족 마케팅

1. 친절 핫라인
2. 옐로카드제
3. 친절크리닉
4. 친절실명제
5. 라인스톱제도
6. 친절의 문, 스마일라니

Ⅵ. 컴플레인의 처리

1. 불만은 우호적인 고객으로 만드는 시작이다
2. 컴플레인처리의 중요성

Ⅶ. 고객과 고객관리

1. 고객의 특성
2. 고객관리의 필요성
3. 고객관리개념의 변화
4. 고객이란 집단의 변화
5. 고객관리의 수단
6. 고객관리의 기법

Ⅷ. 고객관리의 방식

1. 단골을 만드는 기본방식
2. 고객카드 이용 방법

* 참고문헌

*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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