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 – 다운로드 권장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 – 다운로드 권장

[마케팅] [CRM~ 중심으로.ppt 파일정보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마케팅] [CRM~ 방향을 중심으로 자료설명

이 자료는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 다루는 [마케팅] [CRM세미나] 자료입니다. 삼성생명이 고객관계관리 전략에 어떤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자료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삼성생명이 어떻게 고객들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려는지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관계관리 전략 ~ – 다운로드 권장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마케팅] [CRM~ 중심으로.ppt)


고객관계관리 전략_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
보고서의 목적
삼성생명의 회사 개황 및 생명보험 시장, CRM 도입 과정 및 현황을 검토해 봄으로써 ,
향후 CRM 추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전략과제를 도출하고자 함.

Company Overview
생명보험 시장 환경 분석
삼성생명 내부 환경분석 ( 고객 및 정보 관리 프로세스 등)
중장기 CRM 구축 전략의 검토

성공적인 CRM 추진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고객 관계관리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프로세스
의 개발, 마케팅 활동에 대한 피드백 강화, 우수한 CRM 툴의 지원 등 다양한 요소가
있으나, 기업의 현재 상황, 실행의 우선순위 등을 고려 3가지 전략과제 만을 도출함.

Company Overview

외부 환경 분석

내부 환경분석

CRM 추진 전략

결론

목 차
최고의 IT 인프라
고객을 섬기는 마음
신뢰와 팀웍의 일터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