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EDIYA 이디야커피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요청
[경영경제] EDI~언 PPT.pptx 파일정보

[경영경제] EDI~천전략 제언 PPT 자료설명
EDIYA 이디야커피의 성공요인은 다양한 메뉴와 고객 친화적인 가게 분위기를 조성한 점, 빠르고 편리한 테이크아웃 서비스, 그리고 강한 브랜드 이미지와 마케팅 전략 등이 있습니다. 이디야의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Bed & Breadth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메뉴 개발과 함께 SNS를 적극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향후 이디야가 성공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혁신과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더 많은 친환경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거나, 온라인 주문 및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의 전략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다양한 Bed & Breadth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메뉴 개발과 함께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노력도 중요합니다.
[경영경제] EDI~PT 다운로드 요청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 EDI~언 PPT.pptx)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사례
_SLIDE_2_
1. 이디야 기업소개
(1) 이디야커피 기업개요
(2) 경영비전과 미션
2. 이디야의 성공요인
3. 이디야커피 SWOT분석및 전략
(1) SWOT분석
(2) SWOT전략
4. 이디야커피 STP분석
5.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전략
6. 향후추천전략
INDEX
_SLIDE_3_
1. 이디야 기업소개
_SLIDE_4_
EDIYA
커피의 발상지인 에티오피아의 부족명이자 “대륙의 유일한 황제”의 의미도 갖고 있는 단어로써 최고의 커피브랜드 추구라는 vision을 나타낸다.
2001년 중앙대1호점을 오픈으로 시작하여 현재 약 900여개의 점포가 있다.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면서도 높은 품질 유지를 위해 커피 아카테미를 통한 전문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있다.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 사이의 경쟁속에서도 중저가 커피전문점으로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