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경영,경제]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경영,경제] [스~마케팅 전략.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04 Kb

[경영,경제] [스~벅스의 마케팅 전략 자료설명

이 자료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다룬 파일로, 스타벅스의 성공을 이끌어낸 핵심 전략들을 알려줍니다.

1. 고품질 커피와 다양한 음료 메뉴 스타벅스는 고품질의 커피와 다양한 음료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왔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계속해서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2. 친근한 분위기와 편의성 스타벅스 매장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도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켜주고 있습니다.

3. 디지털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는 디지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과의 상호작용을 증진시키고 있습니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 친근한 분위기, 디지털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며 성공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경영,경제] [스~료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 [스~마케팅 전략.hwp)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들어가며` 2500원 하는 스타벅스 드립커피(원두커피) 한 잔은 미국에선 약 1500원(1달러66센트), 한 잔에 4300원인 카라멜 마끼아또 한 잔 가격은 미국에선 약 3000원(3달러26센트)이다. 또 국내에서 한 잔에 4300원에 판매되는 커피빈의 카푸치노 싱글 사이즈 제품은 미국에선 약 2785원(3달러)에 팔리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유명 커피 매장의 음료 가격은 본사가 있는 미국 현지 매장보다 최고 60% 이상 비쌌다. 스타벅스코리아 측이 밝힌 최고 인기 메뉴인 카페라떼는 쇼트 사이즈 기준으로 한 잔에 3300원에 판매된다. 이 제품의 미국 현지 메뉴판 가격은 2달러70센트(작은 컵 사이즈인 톨(tall)기준. 미국의 스타벅스 컵 사이즈는 소중대 크기에 따라 tallgrandeventi로 이름붙여 진다. 이하 미국 현지 가격은 모두 tall 기준으로 제시함). 미국에선 가격표에 제시된 상품 값에 다시 판매세를 덧붙여 소비자가 지불해야 하는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