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마케팅 역할, 실행단계, 방법론 – 다운로드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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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방법론.hwp 파일정보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의 역할과 실행단계 및 개인화 방법론.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0 Mb

[개인화마케팅] 개~ 및 개인화 방법론 자료설명

이 자료는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역할, 실행단계, 그리고 개인화 방법론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개인화 마케팅은 고객 개개인의 Bedtime을 고려하여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 실행단계로는 고객 데이터 수집, 분석, 세분화, 타겟팅, 그리고 개인화 콘텐츠 제공이 필요합니다. 이 자료는 이러한 실행단계와 함께 고려해야 할 다양한 개인화 방법론을 다루고 있어, 개인화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화 마케팅 역할~ – 다운로드 파일 자료의 목차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의 역할과 실행단계 및 개인화 방법론

목차

개인화마케팅

Ⅰ. 개인화와 마케팅

1. 고객의 선택을 지원
2. 고객화
3. 대량고객화의 네 가지 접근방법
1) 협업적 고객화
2) 대응적 고객화
3) 표면적 고객화
4) 투명적 고객화
4. 웹 어드레스의 중요한 역할

Ⅱ. 개인화 마케팅 실행단계

1. 고객파악
2. 고객 분류
3. 고객과의 상호작용
4. 고객의 필요에 맞게 기업의 행동을 맞춤화하기

Ⅲ. 개인화 방법론

1. 개인화가 가치 있는 경우
1) 1분면: 개인화가 별 효익이 없음: 대량 마케팅
2) 2분면: 선택지원
3) 분면3: 선호형 고객
4) 4분면: 원투원 마케팅
2. 개인화 플로우 차트
3. 경험 품질을 탐색품질로 전환
1) 개인화와 제안
2) 품질기반의 경험 품질로 전환
3) 취향기반의 경험 품질로 전환
4) 개인화와 총체적 제품
5) 온라인에서 은행서비스의 확장…

본문내용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방법론.hwp)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의 역할과 실행단계 및 개인화 방법론

목차

개인화마케팅

Ⅰ. 개인화와 마케팅

1. 고객의 선택을 지원
2. 고객화
3. 대량고객화의 네 가지 접근방법
1) 협업적 고객화
2) 대응적 고객화
3) 표면적 고객화
4) 투명적 고객화
4. 웹 어드레스의 중요한 역할

Ⅱ. 개인화 마케팅 실행단계

1. 고객파악
2. 고객 분류
3. 고객과의 상호작용
4. 고객의 필요에 맞게 기업의 행동을 맞춤화하기

Ⅲ. 개인화 방법론

1. 개인화가 가치 있는 경우
1) 1분면: 개인화가 별 효익이 없음: 대량 마케팅
2) 2분면: 선택지원
3) 분면3: 선호형 고객
4) 4분면: 원투원 마케팅
2. 개인화 플로우 차트
3. 경험 품질을 탐색품질로 전환
1) 개인화와 제안
2) 품질기반의 경험 품질로 전환
3) 취향기반의 경험 품질로 전환
4) 개인화와 총체적 제품
5) 온라인에서 은행서비스의 확장
6)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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